본문 바로가기

Now Enter6/News

엔터식스, ‘서프라이즈 카드 탄생 4주년 FESTIVAL!’ 개최

 

213-02-22 (금)

 

 

엔터식스(대표 이상욱) 2 22()부터 3 7()까지 14일간 왕십리역점, 동탄 메타폴리스점, 강변 테크노마트점, 가든파이브점, 코엑스점 등 전 점에서 '서프라이즈 카드 탄생 4주년 페스티벌'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엔터식스 서프라이즈 카드는 연중 상시 할인, 적립 포인트 최대 2배 리워드 및 문화 공연 할인 등 다양한 부가서비스를 제공하는 국내 최초의 멀티플 멤버쉽으로 런칭 4주년 만에 60만 명을 돌파하는 등 고객들에게 사랑 받으며 유통업계 최고의 멤버쉽 카드로 주목받고 있다. 이번 행사는 신학기 판촉 프로모션과 함께 진행되며 재학생 고객 및 서프라이즈 회원들을 위한 다양한 사은 프로모션이 준비되어 있다.

 

 

 

 

 

 

먼저, 서프라이즈 카드 탄생 4주년을 맞이하여 모든 방문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최고 60만 포인트(상품교환권 120만원 상당)를 증정하며 신학기 축하 이벤트를 통해 구매 고객 중 학생증을 제시하는 고객에게는 지퍼 파일백을 선착순 증정한다. 그 밖에 주말 고객을 대상으로 구매 금액별 상품교환권 및 영화 예매권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아울러, 신용카드사와의 제휴 프로모션을 진행하여 삼성, 신한, 롯데 등 해당 카드 결제 고객에게 구매 금액에 따라 엔터식스 상품권을 중복 증정한다.

 

 

 

엔터식스 전략기획실 임종현 이사는 "서프라이즈 카드 출시 4주년을 기념하여 그간의 고객 성원에 감사드리고자 이번 판촉 프로모션을 기획하였다" "앞으로도 모바일 멤버쉽카드, 제휴사 및 혜택 서비스 확대 등 엔터식스 서프라이즈 회원만이 누릴 수 있는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구축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엔터식스 공식 오픈 캐스트에서는 오는 3 7()까지 '엔실장의 패션 캐스트 구독 이벤트'를 실시하여 CGV 영화예매권, 페레로로쉐 등을 증정한다.

 

 

엔터식스 소개: 엔터식스는 365일 신상품을 판매하는 패션스퀘어로 쇼핑, 문화, 외식, 휴식을 한 공간에서 즐길 수 있도록 구성된 엔터테인먼트 쇼핑 공간입니다. 현재 강변 테크노마트점, 왕십리역점, 동탄 메타폴리스, 가든파이브점, 코엑스점 총 5개점을 운영하고 있으며, 한국관광공사가 수여하는 "국가인증 우수쇼핑몰"과 중국관광청이 수여하는 "서비스품질 인증"을 획득하였습니다.

 

 

출처 뉴스와이어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