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ollection/Fashion

닥치고 패밀리 박지윤의 센스 만점 컬러 패션 스타일링, 다양한 컬러로 러블리룩부터 시크룩까지!

 

     닥치고 패밀리 박지윤의 센스 만점 컬러 패션 스타일링   


 

KBS2 일일시트콤 ‘닥치고 패밀리’의 박지윤이 세련된 패션 스타일로 여심을 사로 잡고 있습니다. 극중 된장+허당녀 우지윤 역을 열연 중인 박지윤은 다양한 컬러를 매치해 러블리룩, 오피스룩, 시크룩 등 다양한 스타일을 동시에 소화해낸답니다.

 

 

 

닥치고 패밀리에서 박지윤은 베이지, 그린, 핑크, 퍼플 등 다양한 컬러의 니트를  자유자재로 선보이며 스타일리시한 느낌을 강조합니다. 또한 니트 속에 깔끔한 셔츠를 레이어드해 포멀하면서 클래식한 스타일을 연출하죠.

 

 

 

 

또한 박지윤은 핑크, 옐로우, 오렌지 등 다양한 컬러의 백을 포인트로 착용전체적으로 밋밋하지 않고 스타일리쉬한 룩을 완성시킵니다. 가끔은 헤어 액세서리로 사랑스러움을 더욱 강조해 러블리한 룩을 완성하기도 하구요.

 


 

 

닥치고 패밀리 박지윤 스타일의 핵심 ‘핑크’. 위에서 박지윤은 다양한 컬러를 이용해 스타일을 연출한다고 했는데요. 그 중에서도 박지윤은 크 컬러 핸드백, 슈즈, 액세서리, 메이크업 등 모두 핑크 컬러를 활용하며 남다른 핑크 사랑을 보여주고 있답니다.  

 

 

 러브캣(LOVECAT) 엔터식스 왕십리역점

러브캣(LOVECAT) 엔터식스 동탄 메타폴리스점

 

 

 

 

 여성스럽고 트렌디한 박지윤 패션 스타일, 여러분도 한 번 도전해보세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