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ow Enter6/News

엔터식스, ‘설날 GIFT FESTIVAL’ 개최

엔터식스, ‘설날 GIFT FESTIVAL’ 개최

 

2013-02-01 뉴스와이어

 

엔터식스(대표 이상욱)가 2월 1일(금)부터 2월 11일(월)까지 민족 고유의 명절 '설'을 맞아 왕십리역점, 동탄 메타폴리스점, 강변 테크노마트점, 가든파이브점, 코엑스점 등 전 점에서 '설날 기프트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이번 '설날 기프트 페스티벌'에서는, 다양한 브랜드에서 선보이는 명절 패션 상품을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고 명절에 어울리는 차별화된 사은 프로모션을 진행하여 고객들을 맞이할 계획이다.

 

 

먼저, 기간 중 10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엔터식스 상품교환권 및 설날선물 세트를 금액별로 증정하고, 설 명절을 맞아 헌 지폐를 새 지폐로 선착순으로 교환해주는 '신권 교환 이벤트'를 실시한다. 각 점 행사장에서는 설 연휴 3일 동안 윷놀이 게임을 진행해 '모'를 기록하는 고객에게 사은품을 증정하며 2월 2일(토) 강변 테크노마트점 행사장에서는 엔터식스 대학생 서포터즈 '6-player'와 함께하는 설날 게임 이벤트를 진행한다.

 

특히 다가오는 졸업시즌을 맞아 엔터식스 총 5개점에서 남녀 1명씩 추첨을 통해 약 80만원 상당의 졸업식 패션 아이템 풀세트를 증정하는 '졸업식 패셔니스타 이벤트'를 실시하며, 총 30명에게는 패밀리 레스토랑 4인가족 식사권을 증정하는 '졸업 축하 외식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엔터식스 각 점에서는 비씨, KB국민, 신한, 삼성, 롯데, 외환 등 신용카드사와의 제휴 프로모션을 진행하여 해당 카드 이용 고객에게 구매 금액에 따라 엔터식스 상품권을 중복 증정한다.

 

아울러 왕십리역점과 동탄 메타폴리스점에서는 주말과 명절 연휴 마지막 날 마술, 칵테일쇼, 연주 등 다양한 문화공연이 펼쳐지며 강변 테크노마트점에서는 '귀성길, 엔터식스 광고 인증샷' 이벤트를 실시, 동서울터미널 내 엔터식스 영상 광고 사진을 찍어오는 고객에게 사은품을 증정한다. 코엑스점에서는 3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뮤지컬 티켓 및 팝콘을 증정한다.

 

엔터식스 전략기획실 임종현 이사는 "이번 행사는 더욱 풍성한 민속 대명절 설을 보낼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와 프로모션을 마련하여, 즐겁고 행복한 쇼핑 기회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엔터식스 공식 페이스북에서는 2월 11일(월)까지 '엔터식스 틀린 그림 찾기' 이벤트를 실시하여 엔터식스 5만원 상품교환권, 파리바게뜨 기프티콘 등 선물을 증정한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