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ow Enter6/En’s Diary

엔터식스 페이스북을 뜨겁게 달구었던 '엔실장을 찾아라!' 여러분이 생각하는 엔실장은 누구?

여러분이 생각하는 엔실장은 어떤 이미지 인가요? 어떤 외모를 가지고 있을까요? 키는 클까요, 작을까요? 엔실장의 이름으로 오랫동안 여러분과 이야기를 나누다 보니 저를 궁금해 하시는 분들이 정말 많더라구요. 그리하여 시작하게 된 '엔실장을 찾아라!' 엔터식스 공식 페이스북에서 무려 3편까지 인기리에 진행되고 있는 '엔실장을 찾아라!'를 소개합니다! 

 

 

 

 

[Mission 1] 스트라이프편

 

'엔실장을 찾아라!' 1편 입니다. 1편은 스트라이프 티셔츠를 입은 엔터식스 여직원들 중 엔실장이 누구인지 맞추는 것이였어요. 힌트도 없고 그저 감으로 맞추셔야 했죠. 그럼에도 댓글 450여개를 돌파하는 뜨거운 참여 열기를 보이며 페친들은 자신의 느낌과 나름의 근거를 들어 정답을 맞춰 주셨어요~

 

1번이 손을 들고 있는 것을 보아 자신이 엔실장임을 알라는 것 같다. / 3, 4, 5번이 모두 2번을 쳐다 보고 있다, 이것이 힌트 인것 같다. / 엔실장은 무조건 센터, 3번이다. / 4번에게 왠지 모를 포스가 느껴진다. / 5번 확실! 후드 짚업을 올렸다가 내려 자신이 엔실장임을 드러내고 있는 것 같다. 등등 재미 있는 의견들이 많이 나왔답니다.

 

 

그렇다면, 여러분이 생각하는 엔실장은 몇 번 인가요?

 

 

정답은 요기 드래그 →  2번 

 

 

 

 

 

 

 

 

 [Mission 2] 네일편

 

'엔실장을 찾아라!' 1편에 보내주신 열화와 같은 성원에 엔실장은 또 한번 장난기가 발 to the 동! 엔실장을 찾아라 2탄 네일편을 진행하게 되었답니다! 

 

처음에 이 사진 찍을 때는 저렇게 손만 펴고 찍는 것이 아니라 보통의 네일 발색 샷 처럼 립스틱, 파우치 등 각자의 아이템 하나씩을 감싸 잡고 네일 컬러가 보이도록하여 사진을 찍었었어요. 근데 이러다 보니 네일 보다 아이템들이 더 눈에 띄고 다소 난잡하더라구요~ '엔실장의 아이템을 맞춰라'가 될 것 같기도 하고...ㅎㅎ 그래서 심플하게 손만 찍게 되었죠.

 

그리고 조금 쉽게 4개 보기로~ 스타일 매거진 가족 여러분, 느낌이 오시나요?

 

엔실장의 손은 몇 번 일까요? ^^

 

 

정답은 요기 드래그 →  3번

 

 

 

 

 

 

 

 

 

[Mission 3] 어린시절편

 

 

‘엔실장을 찾아라!’ 시리즈 3편입니다. 오늘부터 진행되는 따끈따끈한 이벤트! 6명의 아이들 중 엔실장을 찾아 주시면 되는 겁니다. 쉽죠?^^ 하지만 이것도 100% 감으로 맞춰야 한다는 거! 이 이벤트는 현재 엔터식스 공식 페이스북 (여기클릭) 에서 댓글로 진행되고 있으니 관심있으신 분들 참여해 보세요^^ 엔터식스가 뮤지컬 티켓 쏩니다!ㅎㅎ   

 

과연 이번 미션의 정답은 몇 번 일까~~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