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w Enter6/En’s Diary
2013.01.31 07:00

여러분이 생각하는 엔실장은 어떤 이미지 인가요? 어떤 외모를 가지고 있을까요? 키는 클까요, 작을까요? 엔실장의 이름으로 오랫동안 여러분과 이야기를 나누다 보니 저를 궁금해 하시는 분들이 정말 많더라구요. 그리하여 시작하게 된 '엔실장을 찾아라!' 엔터식스 공식 페이스북에서 무려 3편까지 인기리에 진행되고 있는 '엔실장을 찾아라!'를 소개합니다! 

 

 

 

 

[Mission 1] 스트라이프편

 

'엔실장을 찾아라!' 1편 입니다. 1편은 스트라이프 티셔츠를 입은 엔터식스 여직원들 중 엔실장이 누구인지 맞추는 것이였어요. 힌트도 없고 그저 감으로 맞추셔야 했죠. 그럼에도 댓글 450여개를 돌파하는 뜨거운 참여 열기를 보이며 페친들은 자신의 느낌과 나름의 근거를 들어 정답을 맞춰 주셨어요~

 

1번이 손을 들고 있는 것을 보아 자신이 엔실장임을 알라는 것 같다. / 3, 4, 5번이 모두 2번을 쳐다 보고 있다, 이것이 힌트 인것 같다. / 엔실장은 무조건 센터, 3번이다. / 4번에게 왠지 모를 포스가 느껴진다. / 5번 확실! 후드 짚업을 올렸다가 내려 자신이 엔실장임을 드러내고 있는 것 같다. 등등 재미 있는 의견들이 많이 나왔답니다.

 

 

그렇다면, 여러분이 생각하는 엔실장은 몇 번 인가요?

 

 

정답은 요기 드래그 →  2번 

 

 

 

 

 

 

 

 

 [Mission 2] 네일편

 

'엔실장을 찾아라!' 1편에 보내주신 열화와 같은 성원에 엔실장은 또 한번 장난기가 발 to the 동! 엔실장을 찾아라 2탄 네일편을 진행하게 되었답니다! 

 

처음에 이 사진 찍을 때는 저렇게 손만 펴고 찍는 것이 아니라 보통의 네일 발색 샷 처럼 립스틱, 파우치 등 각자의 아이템 하나씩을 감싸 잡고 네일 컬러가 보이도록하여 사진을 찍었었어요. 근데 이러다 보니 네일 보다 아이템들이 더 눈에 띄고 다소 난잡하더라구요~ '엔실장의 아이템을 맞춰라'가 될 것 같기도 하고...ㅎㅎ 그래서 심플하게 손만 찍게 되었죠.

 

그리고 조금 쉽게 4개 보기로~ 스타일 매거진 가족 여러분, 느낌이 오시나요?

 

엔실장의 손은 몇 번 일까요? ^^

 

 

정답은 요기 드래그 →  3번

 

 

 

 

 

 

 

 

 

[Mission 3] 어린시절편

 

 

‘엔실장을 찾아라!’ 시리즈 3편입니다. 오늘부터 진행되는 따끈따끈한 이벤트! 6명의 아이들 중 엔실장을 찾아 주시면 되는 겁니다. 쉽죠?^^ 하지만 이것도 100% 감으로 맞춰야 한다는 거! 이 이벤트는 현재 엔터식스 공식 페이스북 (여기클릭) 에서 댓글로 진행되고 있으니 관심있으신 분들 참여해 보세요^^ 엔터식스가 뮤지컬 티켓 쏩니다!ㅎㅎ   

 

과연 이번 미션의 정답은 몇 번 일까~~요~~?

 

 

 

 

 

 

 

 

 

 

 

 

트위터추천하기 페이스북추천하기 한RSS 구독

댓글을 달아 주세요

비밀글

  1. +요롱이+ 2013.01.31 16:10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들렀다 갑니다^^
    아무쪼록 남은 하루도 평안한 하루 되시기 바랍니다!

  2. skypark 2013.01.31 22:56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오~~ 재미있는 이벤트가 계속되는군요.
    인기가 대단하시네요.^^

트위터

페이스북

rss

유튜브

opencast
분류 전체보기 (1858)N
Collection (752)N
Life & Talk (263)
Now Event (242)
Now Enter6 (601)


Enter-6 Youtube


Tistory Cumulus Flash tag cloud by requires Flash Player 9 or bet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