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ow Event

[Event] 스크랩 & 댓글 이벤트! '뮤지컬 삼총사 Good Bye' 공연에 초대합니다~!

 

 

안녕하세요. 엔실장입니다^^ 요즘은 따뜻한 날씨지만, 한바탕 가을비가 내리고 나면 겨울은 금방 다가오는데요~ 요즘 20,30대 쇼핑고객분들이 쇼핑을 하시면서 가장 많이 찾으시는 아이템이 무엇인지 아세요?ㅎ
추워지는 날씨에 맞춰 패션 트렌드도 바뀌고 있는 요즘! 하지만 바뀌지 않고 언제나 많은 여성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아이템이 있죠^^ 바로 부츠! 겨울을 빛내줄 아이템으로는 절대 빠질 수 없는데요~ 그럼 지금부터 엔실장과 함께 부츠에 맞는 스타일링을 알아볼까요?
롱 부츠는 심플하고 단순한 디자인, 단일한 색상으로 선택하는 게 매치하시기 편하실 거에요.. 롱 부츠는 라이더 재킷와 롱 코트, fur 등으로 보이시하게 때로는 러블리하게 다양한 룩을 연출할 수 있어요.
플랫 라이더 부츠는 굽이 없어서 편안하며 세련되고 모던한 스타일이에요. 루즈한 원피스에 라이더재킷, 그리고 가디건에 스키니 팬츠와 스타일링을 하신다면 멋스러운 코디를 하실수 있답니다.
앵글부츠는 발목까지 오는 짧은 기장으로 4계절 내내 신을 수 있어 하나쯤은 필수 아이템으로 스키니진과 레깅스에 재킷 등으로 모던하면서도 여성스러운 스타일을 보여주는 아이템이예요. ^^ 
워커 부츠는 군화에서 비롯된 투박함이 돋보이는 부츠로 발목까지 올라오는데요~ 바지보다는 레깅스나 원피스에 힙을 가려주는 루즈한 스타일로 여성스러운 룩에 시크한 느낌을 보여준답니다.
헐리우드 스타들의 코디로 파파라치 사진을 가득 채웠던 레인부츠에요. 비와 눈을 막아주는 실용적인 아이템 중 하나인데요~ 레인부츠는 독특한 개성을 드러내 주며 레깅스나 스키니진으로 스타일링 하시면 보이시하게 보이는 효과를 줄 수 있어요. 
추운 날씨가 계속되는 겨울에 빠질 수 없는 어그부츠에요. 레깅스나 트레이닝에 매치하여 스타일리쉬한 코디를 할 수 있어요.
엔터식스 왕십리점 지하1층에는 버니블루라는 매장이 있는데요, 많은 종류의 어그를 판매하고 있답니다~ ^^ 몇일전에 가보니 20,30 여성 쇼핑 고객분들의 어그부츠에 대한 쇼핑의 관심이 크신거 같더라구요ㅎ
남녀 불문하고 요즘은 워커부츠, 롱부츠, 어그부츠 등으로 종류가 다양한데요~ 디자인, 색상, 굽 등의 다양한 스타일의 부츠들이 나오고 있어요. 버니블루 매장은 엔터식스 왕십리점 지하 1층 Mixxo매장 건너편 에 입점되어 있답니다. ^^
냄새가 나는데 세탁도 어렵고 그렇다고 신발 세탁소에 맡기기엔 부담스럽다면 깔창 위에 녹차티백이나 커피찌꺼기, 숯, 10원짜리 동전을 놓으면 탈취가 된다고 해요. 부츠의 소재는 직사광선으로 손상된다고 해요. 내부의 글루나 외부의 소재를 변질시키지 않도록 건조한 그늘에 보관해 습기와 직사광선을 피해주시면 오랫동안 소장하실 수 있어요. 부츠의 모양이 흐트러져 일자 핏이 안 나오신다면 쿠션형, 튜브형 등의 부츠 키퍼들을 사용하여 모양을 잡아주세요. 가죽부츠를 눈이나 비 오는 날에 신으셨다면 빠르게 마른 천으로 물기를 잘 닦은 뒤 그늘에 건조해 주세요 안 그러면 가죽이 딱딱하게 굳어 얼룩이 생길 수도 있어요.
 
여러분~ 여성에게 구두란 단순히 슈즈가 아니에요. 슈즈를 보면 그 사람의 취향이나 성격, 걸음걸이, 더 나아가 직업이나 생활 수준까지 읽을 수 있을 정도로 옷차림과 비슷한 아이템이 아닐까 생각해요~ 겨울에 자신을 좋은 곳으로 데려다 줄 것 같은 슈즈로 멋진 스타일링을 해보세요^^

안녕하세요. 엔실장입니다. 스마트한 남자의 잇 패션이라고 하면 가장 먼저 생각나는 스타일이 바로 프레피룩과 댄디룩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요즘 홍대 앞이나 신촌거리에서 쇼핑고객분들 사이에서 특히 많이 찾아 보실 수 있는 패션이죠. 프레피룩과 댄디룩은 상당히 비슷한 점이 많지만 분명 차이점이 있답니다. 이제부터 프레피룩과 댄디룩을 좀 더 자세히 알아볼까요? ^^
 
먼저 프레피룩은 아이비룩, 스쿨룩으로도 불리는 데요. 이렇게 말씀드리면 엔터식스 매거진 블로그를 찾아 주시는 분들은 어떤 스타일인지 감이 확 오시죠? ^^ 쉽게 말해서 교복 스타일에 가까운 룩이라고 보시면 되는데요. 영국의 아이비리그 명문 학교의 교복으로 셔츠와 스커트, 치노팬츠, 가디건 등으로 단정하면서 고급스러운 느낌을 주는 스타일이 바로 프레피룩이랍니다.
프레피룩이 가장 많이 선보인 드라마가 미국의 부유한 청소년들의 로맨스를 그린 tv 시리즈 가십걸인데요. 깔끔하면서도 어려보이는 효과까지 있어 요즘 많은 대학생들과 직장인들에게까지 선호받고 있어요. ^^ 특히 이제 막 대학에 입학하는 새내기들이나 사회초년생분들이 백화점에서 쇼핑을 하시는 패션 아이템이기도 하면서 남녀 모두에게 각광받고 있지요.
우리나라에서는 드림하이나 꽃보다 남자를 통해서 많이 소개가 되었고 또 바로 전에 소개해드린 꽃미남 라면가게에서 정일우가 선보인 교복패션 역시 전형적인 프레피룩인데요. 프레피룩을 쉽게 스타일링하기 위해서는 블레이져와 치노팬츠를 먼저 잘 고르셔야 해요. 대개 상하의 컬러를 다르게 매치시켜 콤비 수트 스타일로 연출하는 경우가 많아요.
쌀쌀해진 날씨에 대비할 수 있는 머스터드 색상의 모직재킷과 아가일무늬 니트를 셔츠 위에 레이어드해 따뜻하면서도 멋스러운 프레피 스타일을 완성시킬 수 있어요. 특히 아가일무늬 니트 같은경우 백화점이나 패션스퀘어에서 쇼핑을 하시다 보면 자주 보실수 있는 패션 아이템이기도 해요ㅎ
좀 더 어려보이고 싶다면 다양한 체크무늬를 활용해도 좋아요. 깅엄체크나 타탄체크 등의 셔츠를 포인트로 가디건을 레이어드한 후 엷은 체크 모직 재킷을 매치하면 유니크하면서도 단정한 프레피룩을 연출할 수 있답니다. 이 스타일에 면팬츠를 매치해도 좋고 짙은 데님 청바지를 입으셔도 좋아요.
댄디룩의 댄디는 멋쟁이신사라는 뜻으로 복장에서 최고의 엘레강스를 대표하는 19세기 남성을 뜻하고 있는데요. 이들의 우아하면서 세련된 생활패턴을 댄디즘이라고 해요. 댄디룩은 한마디로 격식을 차리기 좋아하고 멋내기에 신경을 쓰는 신사의 예복 스타일에 가까운 패션이에요.
댄디룩은 옷뿐 만이 아니라 모자, 안경, 구두, 보우 타이 등의 아이템을 적절히 활용해야 하는데요. 어때요? 클래식한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중절모와 커다란 뿔테 안경이 댄디룩을 멋지게 격상시주겠죠~
또한 댄디룩에서 빼놓을 없는 아이템은 신발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수트에 따라 다양한 컬러의 옥스퍼드화나 스웨이드 소재의 단화를 매치시켜 주세요. 다소 짙은 컬러의 수트를 골랐다면 조금 유니크하면서 튀는 컬러로 포인트를 줄 수도 있어요. 그게 바로 소품의 매력이니까요.
겨울에도 댄디룩은 빛을 발할 수 밖에 없는 데요. 다소 무거워보이는 남성코트는 이제 잊어버리세요. 몸에 피트되는 더블버튼 피코트를 재킷처럼 걸치고 다양한 소품으로 포인트를 주면 윈터 댄디룩이 간단하게 완성되니까요.
백화점이나 패션스퀘어에서 쇼핑을 하실때 모든 패션 아이템을 구비할 수는 없지만 몇 개의 포인트 아이템만으로도 훌륭한 프레피룩과 댄디룩을 연출하실 수 있다는 사실~ 이제 아시겠죠? 올 겨울엔 여러분도 멋스러운 영국풍의 프레피룩과 댄디룩에 도전해보세요~ ^^
지오다노, 어스앤댐, 킨록 매장은 엔터식스 왕십리점 지하1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