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llection/En's Beauty
2013.01.14 15:30

2013년 신년 맞이 S/S 트렌드 미리보기 3번째 시간입니다. 오늘은 올 봄/여름 트렌드를 주도할 헤어스타일에 대해 전해드리겠습니다. 2013 S/S 시즌엔 과연 어떤 스타일의 헤어스타일이 여심을 흔들까요? 엔실장과 함께 보시죠! 

 

 

2013 S/S 헤어 스타일(hair style) 트렌드 키워드 [내추럴(natural)]

 

 

 

 

2013년 S/S 시즌에는 지난 가을, 겨울에 이어 자연스러운 스타일링이 유행할 전망입니다. 특히 여성미를 극대화시킬 수 있는 롱 웨이브 스타일이 이번 시즌에도 유행을 이어갈 전망인데요. 올 시즌엔 작년보다 좀 더 자연스러운 웨이브가 트렌드를 주도하겠습니다.

 

 

 

 

따라서 인위적인 컬이 아닌  있는 듯 없는 듯한 '파마는 아니지만 풍성한 생머리'와 같은 스타일이 각광받을텐데요, 이와 더불어 헤어의 컬러 역시 자연스러운 브라운 컬러가 사랑 받겠습니다. 


 

 

 

2013년 S/S 시즌 헤어트렌드 키워드 내추럴(NATURAL)은 머리를 묶을 때도 잘 나타납니다. 2013 S/S 루이비통 런웨이에서는 머리띠를 이용한 헤어를 선보였는데요, 머리를 묶었을 때 나오는 잔머리를 자연스럽게 두고 그 위에 머리띠를 해주어 소녀같이 사랑스러운 헤어 스타일을 완성시켰습니다.

 

 

 

 

머리를 푸른 상태에서 5:5 가르마를 탄 후, 그대로 머리를 묶어 정돈되지 않은 듯, 내추럴(NATURAL)한 헤어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고, 묶었을 때 흘러 나오는 옆머리를 자연스럽게 흘러내리도록 두어 내추럴(NATURAL) 스타일을 연출할 수 도 있습니다.   

 

 

 

 

벼머리 등 땋기 머리 연출시에도 잔머리는 자연스럽게~ 헤어 스프레이, 젤 등 머리를 인위적으로 만드는 제품 사용은 자제해주시는 게 좋습니다.

 

 

[자연스러운 롱 웨이브가 트렌드? 긴머리가 어울리지 않는 나는 어쩌지?]  

 

 

  

 

올 시즌, 긴머리가 트렌드를 주도하겠지만 단발 머리의 강세 또한 꺾이지 않겠습니다. '단발병' 이라며 단발의 매력에서 헤어 나오지 못한 여성분들, 집중! 올 시즌, 단발 머리에도 자연스러움이라는 키워드가 입혀져 보다 부스스하고 편안한 느낌의 단발 머리가 사랑 받겠습니다. 

 

 

[EN'S TIP]

 

 

 

이번 시즌 헤어 트렌드인 내추럴 스타일 연출을 위해서는 두상 부분 즉 머리 뿌리를 잘 살려 주셔야 합니다. 뿌리 부분이 가라 앉으면 마치 스트레이트를 한 듯한 인위적인 분위기가 연출되니 꼭 기억해주셔야 해요. 엔실장이 팁 하나 드리자면, 머리를 말릴 때 고개를 숙인 뒤 뿌리 반대 방향으로 머리를 말려 보시기 바랍니다. 한 층 풍성한 헤어 스타일을 연출하실 수 있을 거예요~^^

 

  

 

 

[엔실장이 추천하는 함께 보면 좋은 스타일]

 

 

 <2013 봄/여름 트렌드 의상편> http://blog.enter6.co.kr/778

<2013 봄/여름 트렌드 BAG(가방)편> http://blog.enter6.co.kr/782


 

 

 

 

 

 

 

 

 

트위터추천하기 페이스북추천하기 한RSS 구독

댓글을 달아 주세요

비밀글

트위터

페이스북

rss

유튜브

opencast
분류 전체보기 (1910)N
Collection (757)
Life & Talk (272)N
Now Event (253)
Now Enter6 (628)


Enter-6 Youtube


Tistory Cumulus Flash tag cloud by requires Flash Player 9 or bet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