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ow Enter6/News

엔터식스, ‘아듀 2012, 웰컴 2013’ 행사 개최

 

엔터식스(대표 김상대)는 12월 26일(수)부터 2013년 1월 3일(목)까지 9일간 '아듀 2012, 웰컴 2013' 행사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엔터식스 왕십리역점, 동탄 메타폴리스점, 강변 테크노마트점, 가든파이브점, 코엑스점 등 전점에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올 한해 고객들이 보내준 성원에 대한 보답과 송년, 신년의 의미를 담아 더욱 풍성하고 알차게 준비되었다.

 

먼저, 구매고객 중 엔터식스 서프라이즈 회원에게 금액별 상품 교환권을 증정한다. 또한 한해를 마감하며, 자신에게 하고 싶은 말 또는 신년 계획을 엽서에 남기면 1년 뒤 자택으로 엽서를 보내주는 '타임머신 이벤트'를 실시하고 자신이 갖고 싶은 선물을 적어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해당선물을 증정하는 '나에게 주는 선물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울러 2013년 계사년을 맞아 신년 운세를 미리 점쳐 볼 수 있는 '토정비결 이벤트'를 실시, 일정액 이상 구매고객에 신년 운수 타로점 티켓을 선착순 증정하며 엔터식스를 방문하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응모권을 증정하여 추첨을 통해 호텔 숙박권을 증정한다. 신정인 1월 1일(화)에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윷놀이를 진행, 100% 사은품을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각 지점별로는 비씨, 롯데 등 신용카드사와의 제휴 프로모션을 통해 해당 카드 결제 고객에게 엔터식스 상품권을 중복 증정하며, 최근 오픈한 강변 테크노마트점에서는 오는 12월 30일(일) 당일 구매고객에 아모레퍼시픽 핸드크림을 선착순 100원에 판매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또한 난타, K팝 댄스 등 흥겨운 주말 공연 이벤트를 마련하여 고객들의 발길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엔터식스 전략기획실 임종현 이사는 "이번 판촉행사는 2012년 한 해 동안 엔터식스를 사랑해주신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 함께 희망찬 새해를 맞이하고자 기획하게 되었다"며 "2013년에도 엔터식스는 고객 중심의 감동 서비스와 차별화된 쇼핑 문화로 고객들에게 한 발 더 다가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엔터식스 공식 블로그 '스타일 매거진(http://blog.enter6.co.kr/)'에서는 신년을 맞아 12월 26일(수)부터 2013년 1월 20일(일)까지 26일간, '행운의 복주머니를 맞춰라' 이벤트를 실시하여 빕스 주말 샐러드바 이용권, 파리바게뜨 케익, CGV영화관람권, 스타벅스 기프티콘 등 행운의 복주머니로 선정된 상품을 증정한다.

 

엔터식스 소개: 엔터식스는 365일 신상품을 판매하는 패션스퀘어로 쇼핑, 문화, 외식, 휴식을 한 공간에서 즐길 수 있도록 구성된 엔터테인먼트 쇼핑 공간입니다. 현재 강변 테크노마트점, 왕십리역점, 동탄 메타폴리스, 가든파이브점, 코엑스점 총 5개점을 운영하고 있으며, 한국관광공사가 수여하는 "국가인증 우수쇼핑몰"과 중국관광청이 수여하는 "서비스품질 인증"을 획득하였습니다.

 

출처: 뉴스와이어(www.newswire.co.kr)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