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ow Enter6/News

엔터식스, 겨울 정기 서프라이즈 세일 실시

 

엔터식스(대표: 김상대)는 오는 11월 23일(금)부터 12월 09일(일)까지 17일간 왕십리역점, 동탄 메타폴리스점, 가든파이브점, 코엑스점 등 전 점에서 겨울 정기 서프라이즈 세일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겨울 정기 서프라이즈 세일은 예년보다 추위의 강도가 훨씬 높아질 것이라는 예상에 따라 브랜드별 방한 아이템을 중심으로 물량을 최대한 확보하고 할인율을 더욱 높여 고객들이 보다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기획되었다. 특히, 연말과 겨울시즌을 맞아 구매 금액별 엔터식스 상품권, 가족스키 여행권, 노스페이스 다운점퍼, 포토달력 및 브랜드별 사은품 증정, 삼성 및 비씨카드 결제고객 엔터식스 상품권 중복 증정 등 다양한 사은 프로모션과 이벤트를 전개하여 고객을 맞이할 계획이다.


왕십리역점에서는 '여성의류 특가 할인전'을 통해 LAP, 르샵, 플라스틱 아일랜드 등 인기 여성 브랜드를 최대 70% 할인하며, 남성 정장 브랜드 최대 80%, 아동 브랜드 60% 등 초특가 세일전이 진행된다, 아울러, 당일 25만 원 이상 구매고객에게는 영화 예매권을 선착순 증정한다.

 

동탄 메타폴리스점에서는 TBJ, ANDEW 등 캐주얼 브랜드를 최고 70%까지 할인 판매하며, 유아동 겨울상품 브랜드 및 패션잡화 브랜드에서는 특가전을 진행한다. 특히, 행사기간 내 주말 10만 원 이상 구매고객에게는 뽀로로파크 성인 50% 할인권을 증정한다.

 

가든파이브점에서는 아웃도어 브랜드 인기상품전 할인 및 특가 상품전이 선보이며, 본격적인 겨울스포츠 시즌을 맞이하여 스노우보드 특집전이 펼쳐진다. 또한, 당일 25만 원 이상 구매고객에게 가든파이브 아트홀 공연 티켓을 선착순 증정한다. 아울러, 코엑스점에서는 CK, 게스, 누디진, 허드슨진 등 진 브랜드를 최고 50%까지 할인하며 주말 25만 원 이상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영화 예매권을 선착순 증정한다.

 

왕십리역점, 동탄 메타폴리스점, 가든파이브점에서는 주말과 휴일 3시부터 다양한 문화공연이 펼쳐지며, 오는 12월 24일(월)까지 구세군 모금활동을 지원하여 어려운 이웃들과 따듯한 연말을 나눌 예정이다.

 

엔터식스 전략기획실의 임종현 이사는 "최근 예년보다 일찍 찾아온 겨울 추위에 아웃터 및 방한의류 아이템의 판매가 증가하였다"며, "이번 정기세일에는 브랜드별로 인기 아이템을 최대로 확보하였으며, 높은 할인율과 다양한 사은 프로모션으로 겨울 패션 아이템을 구입하려는 고객에게 따듯한 선물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엔터식스 공식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enter6)에서는 오는 12월 14일(금) 엔터식스 강변 테크노마트점 개점 축하기념으로 11월 23일(금)부터 12월 9일(일)까지 17일간 아이패드 미니 5대를 증정하는 슬롯머신 게임 이벤트를 진행한다.

 

엔터식스 소개: 엔터식스는 365일 신상품을 판매하는 패션스퀘어로 쇼핑, 문화, 외식, 휴식을 한 공간에서 즐길 수 있도록 구성된 엔터테인먼트 쇼핑 공간입니다. 현재 왕십리역점, 동탄 메타폴리스, 가든파이브점, 코엑스점 총 4개점을 운영하고 있으며, 한국관광공사가 수여하는 "국가인증 우수쇼핑몰"과 중국관광청이 수여하는 "서비스품질 인증"을 획득하였습니다.

 

출처: 뉴스와이어(www.newswire.co.kr)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