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ow Enter6/News

엔터식스, 창립 18주년 기념 ‘Thank you festival’ 실시

 

 

엔터식스(대표 김상대)는 창립 18주년을 맞아 11월 12일(월)부터 11월 22일(목)까지 11일간 엔터식스 왕십리역점, 동탄 메타폴리스점, 가든파이브점, 코엑스점 등 전점에서 'Thank you Festival'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엔터식스 창립 18주년을 기념하고 고객들의 관심과 사랑에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다채로운 이벤트와 사은 프로모션이 진행되어 더욱 풍성한 행사가 될 전망이다.

 

행사 기간 동안 엔터식스 방문고객 모두에게 응모권을 증정하여 추첨을 통해 1등 엔터식스 상품교환권 200만원을 비롯 모피코트, 피부 관리실 이용권, 주유상품권 등을 증정한다. 특히, 창립 18주년을 기념해 주민등록번호 중 숫자 '18'이 들어가는 고객에게 뚜레주르 2만원 상품권을 점별 선착순 증정하고, 구매 금액에 따라 엔터식스 상품권, USB 온열 방석 등 다양한 사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또한, 삼성, 신한, 롯데 등 신용카드사와의 제휴 프로모션을 통해 해당 카드 결제 고객에게 엔터식스 상품권을 중복 증정한다.

 

왕십리역점과 동탄 메타폴리스점에서는 20~30대 방문 고객 중 남녀 각 1명씩을 추첨하여 최근 세계적 화두인 '강남스타일'로 연출이 가능한 정장, 코트, 구두, 가방 등 풀 세트를 증정한다. 아울러, 왕십리역점과 가든파이브점에서는 일정 금액이상 구매 시 '어린이 캣츠' '미남선발대회' 등 인기 공연 티켓을 증정하며 코엑스점에서는 주말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금액에 따라 상품 교환권을 증정한다.

 

또한 왕십리역점, 동탄 메타폴리스점, 가든파이브점에서는 주말, 휴일 3시부터 인형극, 음악 공연 등 다채로운 공연이 진행되며 기타 자세한 내용은 엔터식스 공식 홈페이지(http://www.enter6.co.kr/) 및 모바일 웹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엔터식스 전략기획실 임종현 이사는 "이번 판촉 행사는 고객들의 사랑과 성원에 보답하고자 더욱 풍성하고 실속 있는 행사가 되도록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이 감동할 수 있는 서비스와 즐거움을 드릴 수 있는 프로모션을 끊임없이 제공하여 고객에게 사랑받는 패션 쇼핑몰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엔터식스 공식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enter6)에서는 오는 22일(목)까지 매주 300명을 추첨해 조지아 오리지널 캔 커피 기프티콘을 증정하는 '엔터식스 페이스북 팬이 되어 보세요' 이벤트를 진행한다.

 

엔터식스 소개: 엔터식스는 365일 신상품을 판매하는 패션스퀘어로 쇼핑, 문화, 외식, 휴식을 한 공간에서 즐길 수 있도록 구성된 엔터테인먼트 쇼핑 공간입니다. 현재 왕십리역점, 동탄 메타폴리스, 가든파이브점, 코엑스점 총 4개점을 운영하고 있으며, 한국관광공사가 수여하는 "국가인증 우수쇼핑몰"과 중국관광청이 수여하는 "서비스품질 인증"을 획득하였습니다.

 

출처:엔터식스

보도자료 통신사 뉴스와이어(www.newswire.co.kr) 배포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