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ow Enter6/News

엔터식스, JTBC 드라마 ‘우리가 결혼할 수 있을까’ 제작 지원

 

 

엔터식스(대표 김상대)가 제작지원한 JTBC 월화 드라마 '우리가 결혼할 수 있을까(이하 우결수)'가 시청률 상승세를 보이며 순조로운 출발을 알렸다.

 

네 커플의 결혼 이야기를 통해 시청자들로 하여금 결혼에 대한 깊은 통찰을 하게 하는 드라마 우결수는 '내 이름은 김삼순' 김윤철 감독과 '부부클리닉 사랑과 전쟁'을 집필했던 하명희 작가의 만남으로 방영 전부터 주목 받았다.

 

첫 방송 이후 현실적인 묘사와 빠른 전개로 방송 2회 만에 마니아층을 형성, 지난 5일 방송된 3회는 수도권 시청률 1.28%(AGB닐슨미디어리서치, 유료방송가구 기준)를 기록하며 비지상파 드라마의 흥행기준인 1%대를 뛰어넘었다. 최근 대세 드라마로 등극했던 '응답하라 1997'에 이어 또 하나의 화제작이 될 전망이다.

 

아울러 왕십리역점, 동탄 메타폴리스점, 가든파이브점, 코엑스점 총 4개점을 운영하고 있는 제작지원사 엔터식스는 365일 신상품을 판매하는 패션스퀘어로 쇼핑, 문화, 외식, 휴식을 한 공간에서 즐길 수 있도록 구성된 엔터테인먼트 쇼핑 공간이다. 특히 엔터식스는 유럽의 거리를 재현한 인테리어 컨셉으로 많은 고객들에게 사랑받고 있으며 오는 12월 강변 테크노마트점 개점을 앞두고 있다.

 

엔터식스 임종현 이사는 "엔터식스의 각종 방송 프로그램 제작지원은 엔터식스라는 브랜드를 알리는 것 뿐 아니라 다양한 문화 산업을 지원한다는 의미도 갖고 있다"며 "앞으로 지상파는 물론 작품성 있는 케이블 채널의 프로그램 제작지원에도 적극 참여해 엔터테인먼트 패션 스퀘어로서의 입지를 굳히겠다"고 말했다.

 

한편 엔터식스 공식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enter6)에서는 온라인 이벤트 '엔터식스 페이스북 팬이 되어보세요'를 진행, 이달 22일(목)까지 엔터식스 공식 페이스북의 팬이 되는 사람들 중 매주 300명을 추첨해 조지아 오리지널 캔 커피 기프티콘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 뉴스와이어 http://media.daum.net/press/newsview?newsid=20121108090819445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