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ow Enter6/En’s Diary

[수능 끝나고 할일] 수능 끝!! 꿀 같은 자유시간, 뭐하면서 보낼까?? 수능 끝나고 해야 할일 추천!!

드디어 2013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 D-DAY!!!!!!!! 오늘 하루만을 위해 고생했던 수험생 여러분들, 그리고 가족, 친구, 선생님, 지인 분들! 그동안 수고 많으셨습니다. 오늘은 더도 말고 덜도 말고 여러분들의 실력 모두를 발휘하시길 바라요.

 

엔실장의 수능시험 보던 날이 생각나네요. 수능 보기 전 날 밤, 잠이 안 오면 어쩌나 걱정을 했지만 걱정과는 달리 숙면을 취하고 수능을 봤답니다. 다행스럽게도 엔실장은 시험 볼 때 긴장하는 타입은 아니었거든요~ 덕분에 선생님들과 선배님들이 강조하시던 너무 떨지 말고 평소처럼만 해라! 하는 것은 지킬 수 있었어요. (하지만 그 이상 그 이하도 아니었다는 거^^;;)

 

 

수능시험을 볼 때는 시간이 금방 지나가죠. 하루 종일 보는 시험에 지치는 분들은 수험생이 아닌 가족들. 이런저런 생각에 하루 종일 불안해하시죠. 그러니 여러분, 시험이 끝나면 바로 집에 연락하는 거 잊지 마세요. 친구들과 신나게 노는 것도 중요하지만 집에서 애타게 기다리는 가족들이 더 중요하니까요! 일단은 가채점도 해야 하니 집에 먼저 들르세요. 그리고 놀러 나가도 늦지 않답니다. (엔실장은 집에 들렀다가 밤에 나와 놀았어요~ 참고^^)

 

 

이렇게 수능 대장정이 끝나면 우리에겐 꿀 같은 시간이 주어집니다. 수능 종료 시점부터 성적표 나오기 전 까지 거의 한 달 동안은 아무 걱정 없이 즐기셔야 할 시간 이예요!!!!!! 이 시기엔 근심, 걱정 다 떨쳐 버리시고 하고 싶었던 일 마음껏 하시기 바랍니다!

 

엔실장이 추천하고 싶은 수능 끝나고 할 일은 ‘수험표로 뽕 제대로 뽑기’입니다. 수능이 끝나면 수험표 이벤트 정말 많이 하잖아요~ 조~기 아웃백은 수험표를 들고 가면 특정 메뉴를 무료로 제공한다고 하던걸요?? 수능 볼 때는 수험생들 정말 불쌍하지만 수능 시험 끝나고 나서는 수험생들이 제일 부러운 엔실장입니다. 어디 먹는 것뿐인 가요?? 옷, 신발, 가방 심지어는 헤어 스타일까지! 시험에 절어 꾸미지 못했던 수험생들을 위한 각종 수험표 할인들이 기다리고 있더라구요!!!!!

 

 

엔터식스에서도 수험생들을 위한수능 대박 페스티벌이 한창이랍니다. 엔터식스 수능 대박 페스티벌은 그동안의 수험 스트레스로 지친 수험생들을 위한 다양하고 재미있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요. 할인은 기본, 영화 예매권, 커피쿠폰 등 각종 사은품에, 엔터식스 상품권까지 증정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답니다!! 더 자세한 혜택이 궁금하신 분들은 이 곳(http://blog.enter6.co.kr/692)을 먼저 참고해 주시구요. 본격적인 수능 대박 페스티벌의 혜택을 누리고 싶으신 분들은 가까운 엔터식스를 찾아주세요^^ 수험생 여러분들, 다시 한 번 수고 많으셨습니다. 원하는 결과 이루시길 엔실장이 기원할게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