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 Talk

[2013 대학수학능력시험 수험생 응원 이벤트] 엔터식스가 피자 100판 쏜다!

수험생 여러분, 주목! 지금 엔터식스 왕십리역점에서는, 2013 대학수학능력시험 수험생들을 응원하기 위한 SPECIAL 이벤트, 엔터식스가 피자 100판 쏜다! 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번 엔터식스 수험생 응원 이벤트는 10월 22일(월) ~ 11월 1일(목) 까지 총 11일에 걸쳐 엔터식스 왕십리역점에서 진행되는데요. 엔터식스 왕십리역점에서 진행되는 만큼 왕십리역점 인근의 고등학교들을 대상으로 진행하고 있답니다. 엔터식스 왕십리역점 인근 고등학교 다니는 수험생! 당신은 행운아~★  

 


 

엔터식스 수험생 응원 이벤트 기간과 대상학교는?

엔터식스가 2013 대학수학능력시험 수험생을 응원하기 위해 준비한 피자 100판을 쏜다! 이벤트는 앞서 전해드렸다시피 10월 22일(월)~11월 1일(목) 총 11일간 진행됩니다. 이번 이벤트의 대상 학교는 무학여자 고등학교, 한양대 사범 고등학교, 덕수 고등학교, 한국예술 고등학교, 서울 성우 고등학교, 서울 성수 공업고등학교, 서울 방송고등학교 등 총 7개의 엔터식스 왕십리역점 인근 고등학교 되시겠습니다^^


 

엔터식스 수험생 응원 이벤트, 응모방법은?

이번 엔터식스 왕십리역점 수험생 응원 이벤트는 · 오프라인으로 모두 참여 가능한데요. 먼저 온라인으로 참여하고 싶으신 분들은 하단 이미지의 온라인 투표하러 가기를 클릭해 엔터식스 페이스북으로 가서 원하는 학교에 투표하시면 된답니다! 오프라인으로 참여하고 싶으신 분들은 엔터식스 왕십리역점 내 게시판에서 원하는 학교에 간단히 투표하시면 된답니다^^ 완전 완전 간단하죠~?

 

 



 

엔터식스 수험생 응원 이벤트, 당첨 기준과 날짜는 어떻게 되나요?

이번 엔터식스 2013 대학수학능력시험 수험생 응원 이벤트, 피자 100판 당첨 학교는 매장 내 게시판 스티커 갯수 및 온라인 투표 합산 후, 11월 12일(월) 엔터식스 공식 홈페이지페이스북을 통해 공지됩니다. 기타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엔터식스 공식 홈페이지(http://www.enter6.co.kr)에서 확인할 수 있으니 참고! 얼마 남지 않은 2013 대학수학능력시험 수험생 여러분! 엔터식스가 응원합니다. 끝까지 화이팅 하셔서 좋은 결과 있길 바랄게요! 아자아자 화이팅!!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