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 Talk

[서울 패션 위크] 2013 S/S SEOUL FASHION WEEK 스케줄, 일정 (10.22~10.28)

 

 

서울시가 주최하고 (주) 피플웍스프로모션이 주관하는 글로벌 패션 비즈니스 이벤트, 서울 패션 위크가 오는 10월 22일 부터 일주일간 진행 됩니다! SS/FW로 나뉘어 시즌 년 2회 4월, 10월에 개최되는 우리나라 대표 패션위크 서울 패션 위크는 뉴욕, 파리, 런던, 밀라노에 이은 5대 패션위크로의 도약을 위하여 쉼 없이 노력하고 있답니다.

 

 

 이상봉 2013 S/S

 

 

서울 패션 위크는 서울 컬렉션(SEOUL COLLECTION) · 제너레이션 넥스트(GENERATION NEXT) · 서울 패션 페어(SEOUL FASHION FAIR) 등 3가지 프로그램으로 진행됩니다.

 

 

1. 서울 컬렉션 (SEOUL COLLECTION)

대한민국 최상의 디자이너들의 비지니스 행사이자 정상급 디자이너 패션쇼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서울컬렉션은 패션산업의 중심을 이루고 있는 꽃 중의 꽃으로 지난 2000년 시작되어 한국 패션산업과 함께 성장한 국내 최대의 컬렉션입니다.

 

 

 

  구호 2013 S/S

 

 

 

 

2. 제너레이션 넥스트 (GENERATION NEXT)

신진 패션디자이너 육성 프로그램으로 자리잡은 '제너레이션 넥스트'는 독립 브랜드 1년 이상에서 5년 미만의 디자이너를 대상으로 진행되는 컬렉션입니다. 독특한 시각과 참신한 발상으로 선보이는 제너레이션 넥스트는 차세대 디자이너의 등용문 역할을 하고 있답니다.

 

 

 

  루이비통 2013 S/S

 

 

 

 

3. 서울 패션 페어 (SEOUL FASHION FAIR)

비지니스 친화적인 글로벌 패션마켓으로 성장을 더욱 넓힌다는 방침의 서울패션페어는 남성복, 여성복, 잡화 등 80여개 국내 대표 패션업체가 참가하는 전시회입니다. 국내외 유력 바이어들이 참가하여 엄선된 업체는 별도의 공간에서 개별 프레젠테이션 기회를 제공받게 됩니다.

 

 

 

 

미우미우 2013 S/S

 

 

 

이번 2013 S/S 서울 패션 위크에는 어떤 디자이너들의 쇼를 볼 수 있을 까요. 엔실장이 여러분을 위해 2013  S/S 서울 패션 위크 일정을 한눈에 볼 수 있도록 예쁘게 편집했답니다!!! 힘들었어요~~~~ 토닥토닥 해주실거죠?!^^ 신진 디자이너 이학림부터 세계가 인정한 이상봉 디자이너까지 알차게 짜여진 2013 S/S 서울 패션 위크 일정, 함께 보아요^^

 

 

 

 출처. SEOUL FASHION WEEK 공식 홈페이지

 

 

 

 

2013 S/S 서울 패션 위크, 기대되시죠?? 본격적인 서울 패션 위크 기간에는 런웨이 모습과 다양한 작품들, 백스테이지 모습 그리고 서울 패션 위크를 찾은 셀럽들의 스타일 등 더 풍성하고 다양한 소식으로 찾아 올게요. 기대해주세요^^

 

 

 

 

 

▼ 함께 보면 좋아요 [2012 FW 트렌드, 미니멀리즘 +a]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