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ow Enter6/News

엔터식스, 제1회 UCC 공모전 개최, 엔터식스 CF 내가 만든다!


엔터식스(대표: 김상대)는 최근 CI 리뉴얼 및 CF, CM송 신규 제작을 기념하기 위해 지난 10월 4일(목)부터 '제1회 엔터식스 UCC 공모전'을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오는 11월 1일(목)까지 진행되는 이번 '제1회 엔터식스 UCC 공모전'은 엔터식스에 관심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유럽의 거리를 테마로 한 패션스퀘어 엔터식스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기본으로 새롭게 리뉴얼한 로고, CM송을 활용하여 기발하고 참신한 아이디어를 접목한 영상을 엔터식스 공식 페이스북 공모전 탭에서 응모하면 된다.

 

 

 

 

심사기준은 UCC 완성도와 창의성, 메시지 전달력, 네티즌 인기 등 총 4가지 부문의 평가를 합산하여 결정되며, 시상은 CF부문 대상 1명 300만원 등 총 6개 작품을 선정하여 총 700만원 상당의 현금 및 엔터식스 상품교환권을 증정한다. 아울러, 대학생 수상자에게는 ‘엔터식스 대학생 서포터즈 6player’ 지원시 서류 전형 면제 혜택을 제공한다.

 

수상작은 11월 15일(목)에 엔터식스 공식 홈페이지 및 페이스북을 통해 공지되며, 엔터식스 UCC 공모전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엔터식스 공식 홈페이지(http://www.enter6.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엔터식스 전략기획실 임종현 이사는 “최근 싸이의 ‘강남스타일’이 화제를 불러일으키며 사용자 제작 컨텐츠가 다시 붐을 일으키고 있다”면서 “이번 공모전은 네티즌들의 창의적 역량을 마음껏 펼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더욱 많은 사람들이 엔터식스에 대한 관심과 방문을 유도하기 위해 기획했다”고 밝혔다.

 

아울러, 엔터식스 전점에서는 오는 10월 21일까지 가을정기 서프라이즈 세일을 실시한다.

 

(보도자료 통신사 뉴스와이어 배포 http://media.daum.net/press/newsview?newsid=20121010103821382)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