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ow Enter6/News

엔터식스(ENTER6), 가을 정기 서프라이즈 세일 실시

(서울=뉴스와이어) 엔터식스(대표: 김상대)는 오는 10 3()부터 21()까지 19일간 왕십리역점, 동탄 메타폴리스점, 가든파이브점, 코엑스점 등 전 점에서 가을 정기 서프라이즈 세일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가을 정기 서프라이즈 세일에는 지난 여름시즌보다 참여 브랜드를 확대하고 할인율을 최대 80%까지 진행하여 특별한 가격으로 트렌디한 가을 패션을 구입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다양하고 차별화된 사은 프로모션을 진행하여 가을 분위기를 한층 돋을 예정이다.

 

 

엔터식스 전점에서는 구매금액에 따라 최대 10% 상품교환권 리워드 행사 및 KB국민, 비씨, 롯데, 현대카드 10만 원 이상 결제 고객에게 엔터식스 상품권을 중복 증정하여 실 할인율을 더욱 높였으며, 서프라이즈 카드 제휴사 추가 할인 및 구매금액에 따른 목쿠션, 영화예매권, 공연초대권 등 사은품 증정으로 더욱 풍성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특히, 왕십리역점에서는 인기 여성 브랜드 초특가 대전을 통해 최대 80% 할인행사를 진행하며, 아웃도어 및 스포츠 의류를 최대 40% 할인 및 브랜드별로 사은품을 추가 증정한다. 아울러, 분당선 연장 개통 축하 이벤트로 지하철 월 정액권을 추첨을 통해 증정하며, 분당 및 강남지역에 고객에게는 커피 음료 쿠폰을 선착순 제공한다.

동탄 메타폴리스점에서는 유아동복 가을 상품 특집 및 아웃도어 제안전이 펼쳐지며, 라코스테, 타미힐피거 등 트래디셔녈 캐주얼 브랜드 기획전이 진행된다. 또한, 주말과 휴일에는 전자현악쇼, 매직아트쇼, 치어리딩 공연 등 다채로운 공연과 이벤트가 진행되어 가족단위 고객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가든파이브점에서는 아웃도어 브랜드 초특가 대전을 통하여 최고 70%까지 할인행사가 펼쳐지며, 인기 캐주얼 브랜드 특가 상품전도 실시된다. 또한, 엔터식스 내에서 촬영한 아기사진을 서비스데스크에 제출하면 고객 심사를 통해 최고 50만원 엔터식스 상품교환권을 증정하는 "이쁜 아가 사진 콘테스트"를 진행한다. 아울러, 코엑스점에서는 리바이스, CK 등 진 브랜드를 최고 50%까지 할인하며, 주말 일정금액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솜사탕 및 영화예매권을 증정한다.

엔터식스 전략기획실의 임종현 이사는 "외부에서 활동하기 좋은 계절 가을에는 실용성과 스타일을 겸비한 패션 아이템들이 고객의 인기를 끌고 있다", "이번 정기세일은 패션의 계절을 맞이하여 더욱 파격적인 할인율과 다채로운 사은 프로모션으로 가을 패션 아이템을 구입하려는 고객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최근 CM송을 신규 제작한 엔터식스는 10 4()부터 11 1()까지 20일 간 엔터식스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enter6)에서 '엔터식스 CM UCC공모전'을 진행한다.

엔터식스 소개: 엔터식스는 365일 신상품을 판매하는 패션스퀘어로 쇼핑, 문화, 외식, 휴식을 한 공간에서 즐길 수 있도록 구성된 엔터테인먼트 쇼핑 공간입니다. 현재 코엑스점, 왕십리역점 ,동탄 메타폴리스, 가든파이브점 총 4개점을 운영하고 있으며, 한국관광공사가 수여하는 "국가인증 우수쇼핑몰"과 중국관광청이 수여하는 "서비스품질 인증"을 획득하였습니다.

출처:엔터식스

보도자료 통신사 뉴스와이어(www.newswire.co.kr) 배포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