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ow Enter6/News

엔터식스, ‘한가위 GIFT FESTIVAL’ 실시


엔터식스(대표: 김상대)는 9월 21일(금)부터 10월 2일(화)까지 민족 최대 명절 한가위를 맞아 왕십리역점, 동탄 메타폴리스점, 가든파이브점, 코엑스점 등 전 점에서 브랜드별 가을 신상품 세일 및 사은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한가위 GIFT FESTIVAL’에는 다양한 브랜드의 가을 신상품을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며, 명절에 어울리는 차별화된 사은 프로모션을 진행하여 한가위 분위기를 한층 돋을 예정이다.

 

 

전 점 프로모션으로 구매금액별 구매 고객에게 엔터식스 상품교환권 및 명절 선물을 증정하며, 추첨을 통하여 SK주유상품권 및 당일 25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는 영화예매권을 증정한다. 아울러, 매장 곳곳에 숨겨져 있는 한가위 행운의 마크를 찾으신 고객분께 엔터식스 상품교환권 5만원권 및 명절놀이 참여자에게는 엔터식스 머그컵 세트를 제공한다.

또한, 엔터식스 전 점에서는 삼성, 신한, 롯데, 비씨 등 신용카드사와의 제휴 프로모션을 진행, 구매 금액에 따라 엔터식스 상품권을 중복 증정한다.

점별 문화행사로 왕십리역점과 동탄메타폴리스점에서는 주말과 명절 연휴 마지막날 난타, 댄스, 마술 등 다양한 문화공연이 펼쳐지며, 가든파이브점에서는 문화숲 프로젝트와 연계된 가드너 공연이 테크노관에서 진행된다.

엔터식스 전략기획실 임종현 이사는 “민속 최대의 명절 한가위를 맞아 진행되는 엔터식스 한가위 GIFT FESTIVAL을 통하여 고물가 시대에 실속있는 한가위 맞이가 될 수 있도록 세일 폭을 늘리고 다양한 사은 행사를 준비했다”며 “다채로운 프로모션과 가을 패션 신제품을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어 한가위를 준비하는 고객에게 큰 선물이 될 것” 이라고 말했다.

한편 국내 최초로 유럽풍 인테리어를 도입한 패션몰 엔터식스는 각 지점에서 가장 아름다운 장소 6곳을 선정과 관련하여, 엔터식스 <The 6 Best View> 사진 콘테스트를 9월 25일까지 엔터식스 홈페이지(www.enter6.co.kr)에서 진행한다.

 

보도자료 통신사 뉴스와이어(www.newswire.co.kr) 배포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