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ollection/Fashion

통허리, 골반 없는 체형도 S라인을 가질 수 있다? 페플럼 스타일로 S라인 몸매 연출!

  

통허리, 골반 없는 체형도 S라인을 가질 수 있다? 페플럼 스타일로 S라인 몸매 연출!

  

 

Q1. 골반이 없어요. 없어도 너~~~무 없답니다. 그래서 그나마 있는 허리도 통허리로 보이고 H라인 스커트를 입으면 무슨 초등학생 같아요. S라인, S라인 몸매? 그런 건 꿈에도 못 꾼답니다. 제 콤플렉스가 밋밋한 골반이다 보니 허리에서 골반으로 떨어지는 라인이 예쁜 사람들을 보면 너무 부럽더라구요, 저도 갖고 싶어요 S라인 몸매!! S라인 몸매가 살아나는 코디법 좀 알려주세요!! 

 

    

Q2. 저는 S라인 실종 몸매 입니다. 허리라인이 잘록하게 들어가 있지 않아요, 일명 통허리를 가지고 있죠. 살이 쪄서 그런 게 아니고, 마른 편인데도 뼈 모양 자체가 통자예요. 여성스러운 S라인 몸매로 보이고 싶은데.. 통허리라서 항상 난감하답니다. A라인 치마를 입는 것으로 그나마 몸매를 보완해보고 있는데요. 문제는 허리선이 적나라하게 드러나는 바지나 H라인 치마를 입었을 때예요. 어떻게 패션센스를 발휘해야 저의 통허리를 감추고 S라인 몸매를 연출할 수 있을까요? 스타일 고수 엔실장님이 한 수 알려주세요^^  

 

    

A. 두 분씩이나 질문해 주셨던 S라인 몸매 연출 코디법! 중간 중간에 사진으로 힌트 드렸는데 혹시 눈치 채셨나요?^^ 골반과 통허리가 고민이신 분들, S라인 몸매를 원하신다면 올 시즌 핫 트랜드인 페플럼 스타일 의상으로 밋밋한 골반과 통허리의 결점을 보완해 보세요!   

 

   

페플럼이란 블라우스/자켓/스커트 등의 허리라인에 프릴 또는 주름을 넣어 플레어 스타일을 연출, 여성의 S라인 몸매를 돋보이게 해주는 드라마틱한 디자인을 말한답니다. 

 

   

스키니와 H라인 치마를 입을 때 골반이 없어서 또는 통허리라서 걱정하셨던 분들은 사진 속 여성들의 스타일을 참고하세요. 골반이 없어도 통허리라도 페플럼 스타일이라면 S라인 몸매를 살릴 수 있답니다. 페플럼 각도가 커질수록 S라인의 굴곡도 커지니 구입 시 참고하세요^^ 

  

 

위 사진 속 여성은 마른 체형을 페플럼 스타일의 상의로 커버, S라인 몸매를 연출 했습니다. 레오파드 프린트 여기에 S라인 몸매를 연출해 주는 페플럼 스타일까지 더해져 섹시미와 도도함이 함께 느껴지는 매력적인 룩이 완성되었네요. 시계와 클러치백 또한 전체적인 룩과 같은 톤인 블랙&골드로 통일해 프린트/장식, 컬러간의 강약을 조절했습니다.    

 

   

페플럼 스타일의 벨트로도 S라인 몸매를 연출할 수 있답니다. 벨트는 굳이 페플럼 스타일의 벨트가 아니더라도 어떠한 디자인이든 허리를 강조해 S라인 몸매를 완성시키죠! 여기에 페플럼 스타일이 더해지면 S라인 몸매의 효과를 더 톡톡히 누릴 수 있답니다. 통허리와 밋밋한 골반 때문에 고민이신 분들! 페플럼 스타일 의류 또는 아이템과 함께 S라인 몸매로 거듭나세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