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ow Event

[Event] 스크랩 & 퀴즈 이벤트! 막돼먹은 영애씨 공연에 초대합니다~!

안녕하세요. 엔실장이예요. 아침, 저녁으로 쌀쌀한 날씨가 계속 되는 가운데 요즘 같은 때엔 어떤 아이템을 입어야 할지 고민이 많으시죠? 그래서 가을과 겨울에 입을 수 있는 아이템을 소개해 드리고자 해요 ^^ 그것은 바로 바로 Fur!! 부드럽고 따뜻한 Fur라는 아이는 옷뿐만 아니라, 신발, 가방, 머플러에 까지 다양하게 사용되고 있답니다. Fur 같은 경우는 따뜻하고 예쁘기는 하나 부해 보일 염려가 있어서 좀 부담스러운 부분이 있어요. 그래서 Fur를 부분적으로 활용한 아이템이나 소품을 선택하시면 쉽게 코디 하실 수 있답니다. ^^
Fur를 즐길 수 있는 쉬운 방법은 머플러인데요, 니트나 Leather 자켓등 어디에나 매치하기 쉽고 보온성이 좋아서 겨울을 대비해서 꼭 준비해야 해야 할 아이템이죠.
이 아이템은 폭스예요. 조금 가격대가 높은 게 흠이예요. 폭스보다 저렴하고 가볍게 하실 수 있는 아이템으로는 토끼털이 있어요.
생각보다 두께감이 얇아서 어디에나 부담없이 매치하실 수 있어요. 여러분들이 하나씩 가지고 계신 니트소재의 티나, 일반 코튼소재와도 잘 어울린답니다. 그리고 하나 더 팁을 붙이면 다른 Fur 종류보다는 밝은 색의 아우터와도 쉽게 매치할 수 있어요. 이번 시즌 Fur는 단일 아이템보다는 부분적으로 이용한 아이템들이 강세인데요, 니트와의 조합과 머플러, 베스트들이 쉽게 접할 수 있는 아이들이죠.
이렇게 배우 전도연씨의 스타일이 화제가 되기도 했었는데요, 팜므파탈의 캐릭터를 소화하기 위해 그녀가 선택한 아이템도 바로 fur 랍니다. 이런 블랙fur는 니트와 함께 사용되어 단독으로 입을 때 보다 부담감을 낮춰 준답니다. 블랙컬러가 강렬한 인상을 줄 수도 있어 부담을 느끼실 수 있는데요. 블랙컬러의 Fur를 입고 싶으실 때 부드러운 니트소재와 함께 매치하거나, Leather 레깅스, 또는 스키니를 코디한다면 시크한 팜므파탈로 바로~ 변신하실 수 있답니다.
평소 캐쥬얼한 차림을 즐겨 입는 분이시라면 이렇게 야상점퍼에 fur 아이템을 함께 매치해 보시는 건 어떨까요? 사실 저 엔실장은 Fur 아이템을 사용하실 때 Fur가 전부 들어간 아이들보다는 머플러를 권해드리는데요, 가격도 저렴하고, 쉽게 구입할 수 있고 또한 어떤 스타일이든 Fur 아이템을 적용할 수 있기 때문이에요. ^^ 그럼 마지막으로 Fur 아이템 관리법에 대해 TIP을 알려 드릴께요. ^^
1.Fur제품은 거꾸로 들고 털어서 먼지를 제거해주세요.
 
2. 어깨사이즈가 넓은 옷걸이를 사용해 앞쪽으로 약간 당기듯 놓고 통풍이 잘 되는 곳에 보관해주세요.
 
3. Fur의 길이가 긴 제품은 아주 약한 열에서 조차 끝부분이 말릴 수 있으니 유의해주세요.
 
4. 털이 구겨졌을 경우 거즈에 물을 묻혀 결 방향대로 문질러 준 다음 그늘에서 말린 후 결 방향으로 다시 한번 빗어주세요.
 
5. 퍼 제품의 형태가 유지되도록 옷장에 걸 때에는 다른 옷과 간격을 충분히 두고 걸어주세요.
 
6. 보관 최적인 실내온도는 15도, 습도는 50% 정도일 때 보관이 가장 용이하답니다. ^^

본격적인 겨울이 다가왔어요~ 아침, 저녁으로 쌀쌀하고, 피부는 완전 푸석푸석 하고 치마와 스커트에 맨다리는 부담스럽고, 그래서 서랍 속에 갇혀있던 레깅스를 꺼내 보았어요. 그런데 요 레깅스는 대체 어디에 매치해야 잘 입었다고 소문이 날지~ 의외로 까다로운 레깅스 패션 잘 입는 법이 궁금해요~ 이런 고민을 하고 계신 여러분들을 위해 준비했어요~ :) 레깅스에 대한 모든 것! 이 엔실장이 도와드릴께요~ 레깅스의 정확한 의미는 발 부분이 없는 타이즈 모양의 하의를 의미해요~ 신축성 있는 소재로 만들어져 고리형태나 발 부분이 없는 디자인이 많다고 하는데요.
사실 민무늬 레깅스 중 블랙 레깅스는 제일 베이직한 아이템인데요. 다리를 훨씬 날씬하게 보이는 시각적 효과가 있어서 저도 즐겨 입어요. 어떠한 패션 아이템에도 매치하기 쉽기 때문에 부담스럽지 않게 입을 수 있어서 좋은 아이예요~ ^^ 또한 스커트나 슈즈의 컬러도 의상에 따라 맞춰주는 것이 중요해요ㅎ
체크시스루 레깅스 : 시스루 소재에 체크 무늬가 가득한 특이한 레깅스.시크한 느낌을 주고 싶을 때 입기 좋으며, 워커, 하이힐등과 잘 어울린다. 올 가을 체크 시스루 레깅스로 다리 라인도 살리고 시크한 매력도 풍길 수 있다.
샤이니 레깅스 : 감각 있는 패셔니스트를 위한 필수 아이템 샤이니 레깅스. 골드, 실버, 블랙 색상으로 입으면 다리가 날씬해 보인다. 광이 나는 소재와 다리 라인을 강조하고, 포인트를 줄 수 있다. 핫 팬츠나 미니스커트 등과 잘 어울린다.
Knee Point Patch 레깅스 : 캐주얼한 패치 포인트 레깅스. 무릎 가장자리 부분에 패치 포인트를 주어 빈티지하면서도 캐주얼한 느낌이 묻어난다. 롱 티셔츠와 단독으로 활용해도 좋고, 캐주얼한 데님 스커트등과도 잘 어울린다.
단조로운 레깅스가 싫으시다면 이런 포인트가 들어간 레깅스들도 좋아요. 특히 시스루 레깅스는 섹시미와 여성스러움을 고루 갖추고 있는데요. 숏 팬츠나 롱 티셔츠, 하이힐 등에 매치하시면, 남자친구한테 사랑을 듬뿍 받을 수 있는 아이예요~ ^^샤이니 레깅스는 연예인들이 많이 즐겨 입는 레깅스 인데요, 입체적이면서 날씬해 보이는 효과가 있어요~ 후드 집업과 화이트 스니커즈에 코디하셔도 잘 어울리는 아이템이예요~ 샤이니 레깅스가 조금 부담스러우시다는 분들에게는 Knee Point Patch 레깅스를 추천해요.
요 아이는 무릎에 절개선으로 포인트가 되어 있구요, 핏은 레깅스 지만 트레이닝 팬츠를 입은듯한 느낌을 주는 아이예요~ 밋밋해 보이는 상의 아이템과 코디하시면 포인트가 되어 예쁘게 보일 수 있어요~ ^^
+ 울소재 치마 레깅스 : 스타킹만으로 부족한 날씨에 보온 효과가 좋은 울 소재의 스커트 레깅스. 촘촘하고 부드러운 울 소재가 다리를 잡아주는 느낌으로, 착용 시 슬림해 보인다. 스커트 길이가 적당해 다리가 길어 보이는 효과도 있다.

+ 플레어 스커트 레깅스 : 플레어 스커트와 레깅스가 불어 있어 코디하기 쉽다.레깅스만 입기에 부담되는 코디에 함께하면 딱이다. 신축성 좋은 레이온과 면혼방 소재가 혼합되어 있다. 플레어 스커트라 허벅지의 굵은 부분을 가려줘 다리가 슬림해 보인다.

+ 랩 레깅스 : 앞쪽이 랩 스타일로 겹쳐진 튤립 모양의 스커트 레깅스. 옆쪽 라인에 있는 셔링이 자연스러운 주름을 만들어 준다.부드러운 면 소재라 짧은 티 등과 간단하게 입을 수 있다. 다리 각선미에 자신이 있는 분이라면 짧은 남방에 스커트 레깅스를 코디하셔도 좋구요~ 플레어 스커트 레깅스 같은 경우에는 치마가 붙어 있어 코디 하시기가 어렵지 않아요. 꽈배기 니트와 매치하시면 귀여워 보이는 효과가 있어요ㅎ 허벅지가 약간 굵으신 분은 치마 레깅스를 입게 되면 커버가 되니까 A라인으로 날씬해 보인답니다. ^^ 랩 레깅스는 스커트 레깅스와 비슷한 아이지만, 앞 부분이 랩으로 되어 있어 섹시한 감성으로 연출이 가능한 아이예요~ ^^ 스커트 레깅스의 코디 Tip은 캐쥬얼한 느낌으로 가볍게 코디하시면 되는 아이템인데요. 검정 컬러나 브라운 컬러의 가죽 자켓과 함께 입어주셔도 좋고, 굉장히 튀는 아우터가 아니라면 어떤 아이템과도 무난하게 잘 어울리는 아이템이네요.
다리가 길어보이고 싶다고 짧고 딱 달라붙는 상의에 레깅스를 입는 패션은 No! No! No!짧은 상의는 힙과 허벅지를 부각시켜 오히려 뚱뚱하게 보이는 역효과가 나타날 수 있어요~ 즉, 레깅스는 힙을 약간 덮는 길이의 헐렁한 상의가 잘 어울릴 수 있다는 사실! 잊지 마세요~ ^^ 레깅스를 체형에 맞게 선택할 수 있는 Tip을 알려 드릴께요~ ^^ 레깅스나 스타킹은 구입하실 때 몇 가지 아셔야 할 주의사항이 있어요.

+ 키가 작은 체형
스트라이프 무늬의 레깅스나 스타킹은 시선이 위에서 아래로 이어지도록 하기 때문에 작은 키는 커버해 주는 장점이 있어요. 짧은 다리를 커버하기 위해서는 발등이 드러나는 하이힐을 매치시키는 것도 좋은 방법 중에 하나라는 거 잘 알아두세요 ^^

+ 다리가 굵은 체형
다리가 굵은 분들은 세로 스트라이프 무늬나 사선 패턴의 아이템을 추천드리고 싶어요, 작고 세로로 배열된 패턴은 다리를 날씬해 보이는 시각적인 효과가 있는데요, 세로 줄 패턴이 하나만 들어간 레깅스나 스타킹은 세로선을 분할하여 다리가 굵어 보이거나 휘어 보일 염려가 있으니 조심 하세요~ ^^

+ 다리가 휜 체형
세로 스트라이프 무늬의 레깅스나 스타킹은 다리의 휜 곡선을 그대로 노출하기 때문에 피하는 것이 좋아요. 플라워 무늬의 레깅스나 원형 패턴은 다리의 휜 모양을 커버할 수 있는 디자인이라는거 참고하세요~ ^^ 레깅스는 시중에도 많이 판매를 하기 때문에 쉽게 접할 수 있는 패션 아이템 중에 하나 인데요, 어떠세요? 레깅스 종류도 다양하고 스타일도 많아 어떤 스타일로 코디를 해야 할지 고민이셨던 분들에게 도움이 되셨나요? ^^ 레깅스를 이용하여 좋은 아이템과 액세서리들로 포인트를 주어 올 가을, 겨울 “없던 남친도 생길” 엣지녀로의 변신을 기대할게요~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