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ow Enter6/News

엔터식스, 대학생 마케팅 서포터즈 ‘6-player’ 4기 발대식 개최

엔터식스(대표 김상대)는 지난 18일 서울 청담동 본사에서 대학생 마케팅 서포터즈 6-Player 4기 발대식을 가졌다. 이날 발대식에는 1차 서류 전형 및 2차 면접 전형을 통해 선발된 총 15명의 서포터즈가 참석하였고, 향후 활동 내용에 대한 설명과 앞으로의 포부를 밝히는 시간을 가졌다.

엔터식스 6-Player 4기는 오는 9월까지 총 3개월 동안 활동하게 되며, 블로그 콘텐츠 제작, SNS 활동, 마케팅 아이디어 제안 등의 개인 미션과 5명을 1개조로 구성하여 실전 마케팅 체험을 할 수 있는 홍보 프로모션 기획 및 실행 그리고 UCC 제작 등의 팀 미션을 수행할 예정이며, 활동 내용은 엔터식스 6-player 공식 커뮤니티(http://cafe.naver.com/6player)를 통해 볼 수 있다.


 

  

아울러, 엔터식스 6-Player 4기 전원에게는 월 활동비 제공, 기간별 우수 활동 서포터즈 및 팀에게는 별도의 상금 및 향후 엔터식스 입사 지원시 가산점을 받을 수 있는 특별한 혜택을 부여할 예정이다.

 

엔터식스 전략기획실 임종현 이사는 "지난 1, 2, 3기 대학생 서포터즈들의 다양하고 참신한 아이디어 및 마케팅 활동은 엔터식스에 많은 기여를 하였다"며, "지금까지의 활동 내용을 바탕으로 보다 다양하고 새로운 미션 구성을 통해, 마케터를 꿈꾸는 대학생들의 신선하고 참신한 아이디어를 적극 반영할 예정이며, 더불어 대학생 서포터즈는 학교에서 배울 수 없는 패션 유통 분야의 마케팅을 직접 경험하고 제안하면서 패션 유통에 대한 넓은 시각을 키울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엔터식스 소개: 엔터식스는 365일 신상품을 판매하는 패션스퀘어로 쇼핑, 문화, 외식, 휴식을 한 공간에서 즐길 수 있도록 구성된 엔터테인먼트 쇼핑 공간입니다. 현재 코엑스점, 왕십리역점 ,부산 스펀지점, 동탄 메타폴리스, 가든파이브점 총 5개점을 운영하고 있으며, 한국관광공사가 수여하는 "국가인증 우수쇼핑몰"과 중국관광청이 수여하는 "서비스품질 인증"을 획득하였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