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ollection/Fashion

[여름 패션 코디] 절제된 섹시미! 과하지 않게 노출된 Summer Style!


 

벌써 뜨거운 여름의 거리는 파이고 비치며 짧아진 의상들을 입고 아찔한 자태를 뽐내는 여성들을 쉽게 찾아 볼 수 있어 So Hot~!^^ 서서히 노출의 강도가 높아지고 있는데요, 무조건 과하게 보여진다고 해서 섹시건 아니란 거 다들 잘 알고 계시죠? 적당한 노출이 주는 건강미와 시원한 비주얼, 신비로움까지!! 절제된 섹시미 가득한 대표 Summer Styling을 함께 알아 볼까요?

우선 부담스럽지 않게 입을 수 있는 노출 아이템으로 부분 트임(펀칭)을 고려해 보는 건 어떨까요?

양쪽 어깨에 부분 트임이 들어간 블라우스는 어깨 곡선만을 드러내기 때문에 우아하면서도 섹시한 느낌이 물씬 납니다. 어깨나 팔쪽에 독특한 컷이 들어간 박시한 티셔츠도 스포티한 발랄함 속에 섹시한 매력을 더할 수 있죠. 또는 네크라인이나 팔에 일정한 간격으로 규칙적인 트임이 들어간 상의도 부분부분 속살이 보이며 적당히 노출되는 섹시함이 있답니다~

은은하게 속살을 비추는 고혹적인 느낌의 시스루 역시 여름철에도 빼놓을 수 없는 섹시 아이템이죠! 시스루는 속옷이 완전히 비칠 정도로 과감하게 스타일링하는 경우가 많으나 오히려 보일듯 말듯 절제된 코디를 통해 더욱 긴장감 있는 섹시함을 연출할 수 있어요.

민소매 이너에 블랙 시스루를 매칭하고 레이시한 A라인 미니스커트를 하이웨스트로 코디해 페미닌함을 한껏 살리거나, 이너로 원피스나 짧은 상하의를 입고 박시하고 롱한 시스루 셔츠를 얇은 아우터로 걸쳐도 섹시하게 스타일리쉬함을 보여줄 수 있습니다. 또는 시스루가 팔쪽에만 부분적으로 들어간 원피스를 입어 섹시한 가운데 클래식함 아름다움까지 더할 수 있겠죠.

페미닌한 튜브톱 원피스도 여성의 부드러운 어깨 곡선과 쇄골라인을 모두 드러낸 오픈 숄더 디자인으로 상체 노출의 아름다움을 극대화시키는 아이템입니다.

이국적이고 민속적인 느낌이 나는 에스닉한 패턴의 튜브톱은 한여름 바캉스 시즌에 각광받기도 하는데요, 일상에서는 플라워 프린팅이 들어간 레이시한 미니 튜브톱 원피스를 볼레로나 얇은 가디건, 베스트와 함께 코디해 오픈숄더의 부담스러움을 줄이면서도 섹시하고 러블리한 느낌을 살려 입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혹은 위에서 언급했던 시스루를 튜브톱 원피스에 매치해도 과하지 않는 노출의 섹시한 Summer Styling이 완성됩니다.

지나치거나 모자람이 없는 ‘중용’이란 노출을 할 때도 마찬가지!! 과하지 않게~ 센스 있게~ 핫하게! 절제된 노출로 올 여름 우아한 섹시우먼이 되보세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