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ollection/Beauty

[맛있는 레시피] 무더운 여름맞이,눈길가는 여름샌들 코디법 추천~

 

가만히 서있기만 해도 더운 요즘~! 여러분의 발은 시원하신가요? 이처럼 무더운 여름 낮에 저 엔실장은  발이 더워 장시간 신발을 착용하고 있으면 땀이차고 불편하더라고요. 높은 힐도 좋지만 여름철 가장 기본적인 스타일은 뭐니뭐니해도 낮은 샌들이죠! 굽이 높지 않아 걷기도 편하고 요즘에는 다양한 디자인이 나와 간편한 스타일링도 가능하답니다. 여러분은 어떤 스타일의 샌들이 더 마음에 드시나요?  지금부터 엔실장의 맛있는 레시피 '샌들 편' 시작합니다!

 

왼쪽에 보이는 레시피는 '보헤미안 스타일의 스트랩 사이사이에 동그란 초콜렛을 꿰매놓은' 미네통카 인디언 슈즈 스타일이고요. 오른쪽에 보이는 레시피는 '톡 쏘는 색감을 입고 가벼움이 느껴지는 투명한 젤리를 닮은' 글로리아 젤리벨리 슈즈 인데요. 이번 주 투표 결과는 어떻게 되었을까요? 이번 주에는 정말 박빙의 승부였는데요. '글로리아 젤리벨리 슈즈'가 54%로 간소한 차이로 인디언 슈즈를 이겼습니다! 엔터식스 페이스북 친구들은 어떤 댓글을 통해 투표에 참여하였을까요? 지금부터 살펴봅시다! 고고싱~

 

  

페이스북 친구인 최우정씨는 "글로리아 젤리벨리 슈즈 신고 회사가면 안돼요~~ 찍혀요~~"라는 댓글을 남겨주었는데요. 예쁜 샌들을 신고가서 직장 상사에게 찍힌다는 이야기인 것 같네요. 참 센스있는 댓글이죠?^^

이번 주에도 어김없이, 엔터식스 페이스북 친구들을 위해 특별한 문화공연을 준비하였는데요. 한국의 인기 만화가인 강풀의 '순정만화'연극입니다! 강풀은 네티즌이 탄생시킨 '인터넷 스타'인데요. [순정만화], [아파트], [26년] 등 감성적인 소재와 탄탄한 구성력이 돋보이는 장편 서사 웹툰을 연이어 히트시키면서 인터넷 미디어 시대의 대표 이야기꾼이 되었죠~ 그는 소박한 일상생활을 그리며 '서사웹툰' 형식을 제시해 지형을 뒤바꿔 놓은 스토리텔러라고 할 수 있답니다. 그 멋진 강풀의 '순정만화'를 연극으로 만나볼 수 있는 기회였답니다! 여러분도 매주 화요일~ 엔터식스 페이스북을 방문해보세요! 맛있는 레시피 투표도 하고, 연극 티켓도 받고! 1석2조라고요 ^ㅡ^

 

 

Sandle Styling

 

NO.1 원피스와 플랫샌들

올 여름에는 하늘하늘한 쉬폰 소재의 원피스가 대세입니다~ 때문에 원피스에 플랫샌들을 코디해주면 귀여운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는데요. 다소 어두운 색의 원피스에 밝은 샌들을 코디하면 여성스럽고 귀여운 코디를 완성할 수 있답니다.

 

NO.2 점프수트와 샌들

점프수트! 상의와 하의가 같이 붙어있어서 따로 신경쓰지 않고 손 쉽게 코디할 수 있는 아이템! 날씬한 몸매를 가진 사람들만의 전유물이라 생각한다면 NO! 그 흠을 매워줄 아이가 바로 샌들이랍니다! 약간 통통한 감이 들고 핏이 안이뻐 보인다면 웨지 샌들을 매치하는 것도 하나의 방법이랍니다!

 

NO.3 숏팬츠와 샌들

숏팬츠는 여름에 빼놓을 수 없는 누구나 하나쯤 가지고 있는 머스트 해브 아이템이죠! 특별한 코디를 하고 싶다면 샌들을 포인트로 주는 코디법은 어떨까요? 쪼리형 샌들을 샌들을 매치해주는 것도 시원해 보이고, 약간의 굽이 들어가있는 샌들을 선택해 주는 것도 세련미를 더해줄 수 있답니다.

 

여기서 간단한 Tip! 조리형 여자샌들 안 아프게 신는 방법~

발가락 사이가 특히 약하신 분들이 있는데요. 발등이 까지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고무로 부드럽게 해주고 있음에도 그 고무가 두꺼워 아픈 경우도 많더라고요. 그럴 땐 고무를 칼로 한번 잘라서 제거하시면 됩니다. 그래도 불편하다면 투명유리테이프로 한번만 살짝 감아주면 훨씬 편하게 신을 수 있답니다!

 

지금까지 6월 1주 맛있는 스타일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앞서 말했듯이 높은 힐도 좋지만 낮은 샌들로 멋과 편함을 동시해 추구하는 것도 올 여름을 나는 현명한 방법 중 하나랍니다. 더운 여름 지친 발을 위해 낮은 샌들로 멋쟁이가 되보세요~  그럼 엔실장은 다음 주 맛있는 레시피로 찾아오겠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