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ollection/Fashion

[QnA] 성년의 날 맞이하는 여자친구 선물 추천해주세요!


 

여자친구가 곧 20살이 됩니다. 일생에 한 번뿐인 성년의 날을 축하하는 의미로 뜻 깊은 선물을 해주고 싶은 데 고민입니다. 그녀를 기쁘게 할 수 있는 선물에 대해 조언해주세요!

 

아마도 본인의 나이보다 살짝 어린 여자친구 분과 만남을 갖고 계신 듯 합니다. 사실 남자들보다 여성들에게 있어 성년의 날이 주는 의미가 남다른데요. 특히 남자친구가 주는 로맨틱하고 감동적인 선물에 대한 기대는 모든 성년을 맞는 여성들의 로망이라고 할 수 있답니다.

 

성년의 날 향수선물은 조금 촌스럽다. 뻔하다~라고 말하는 분들도 계시지만, 향수를 선물하는 의미가 언제나 나를 기억해주세요~인만큼 성년의 날에 향수선물을 빠뜨린다면 여자친구가 서운할 수 있겠죠. 또한 이제 막 20살이 된 여자친구에 잘 어울리는 향수와 20살을 기념하는 20송이 장미 꽃다발은 클래식하면서도 상대를 배려한 좋은 선물이 될 수 있답니다.

 

 

향수를 고를 때는 여자친구의 분위기에 어울리는 제품을 선물하는 것이 가장 좋겠죠. 먼저 패키지가 예쁜 향수로 그녀의 눈을 사로잡아보세요.
아직은 소녀티를 벗지 못한 귀여운 메르헨 이미지의 여자친구라면 소녀적이면서 순수한 느낌을 주는 향수인 C모 브랜드 제품을 추천합니다. 4월에 출시된 따끈따끈한 신상품으로 공기의 숨결 같은 은은함과 자연스럽고 따스하게 빛나는 여성스러움을 더해준다죠.


 

성숙하고 매혹적인 여자친구의 이미지에 딱 어울리는 향수는 V모 브랜드의 플라워 프린세스~ 부드럽고 관능적이며 여성스러운 향이 돋보이는 이 향수는 특히 뚜껑부분이 왕관모양으로 소유욕이 샘솟는데다가 향수패키지는 하트형태로 이루어져 있어 성년의 날 선물로 이보다 좋을 수 없을 거예요.

 

 

 

이제 막 성인이 된 여자친구의 성숙함을 돋보이게 해주고 특별하게 빛나게 해주기 위해서라면 작고 반짝거리는 주얼리가 좋겠죠. 언제나 여성들의 워너비 아이템으로 선보이는 하트 실루엣의 주얼리는 누구나 선호하는 매혹적인 아이템입니다. 무거운 의미로 다가올 수 있는 링보다는 캐주얼한 느낌의 목걸이나 팔찌로 부담스럽지도 않고~기억에 남을 수 있는 센스있는 선물을 준비해보세요.

 

 

 

스무 살이 된 특별한 날에 늘 가던 패밀리 레스토랑이나 식당은 분위기를 확 깨버릴 수 있는 위험이 있어요. 이날만큼은 조금 무리를 해서라도 전망좋은 레스토랑이나 분위기 있는 조용한 카페를 찾아보시면 어떨까요? 여자친구는 비로소 어른이 된 듯한 기쁨을 만끽할 수 있고, 둘만의 특별한 시간을 보내며 처음으로 여자친구에게 으쓱~한 기분을 낼 수 있는 절호의 찬스랍니다. 와인이나 샴페인을 곁들인 디너까지 준비된다면 로맨틱한 성년의 날 데이트가 완성될 수 있어요.

  

 


정성껏 준비한 선물과 데이트 플랜이 있더라도 옷차림에서 성의를 보이지 못하면 말짱 헛일~! 성년의 날을 맞이하는 그날의 주인공이 아니더라도 멋진 남자친구의 센스있는 스타일링 역시 퍼펙트한 선물이 될 수 있겠죠. 평소의 복장과는 조금 다른 특별한 날에 어울리는 포멀한 코디를 준비해보세요. 댄디한 느낌의 캐주얼 수트를 입거나 치노팬츠에 베스트를 매치해 자랑스러운 멋진 남자친구로서의 자기 자신을 선물해보시길~!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