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ollection/Fashion

[En’s Q&A] 초보 클럽룩은 이렇게 입으세요 ^^

클럽을 가려고 하는데, 처음 가는거예요. 클럽에는 옷을 잘 입는 사람이 많은거 같은데, 튀게 입는거 같기도 하고, 야하게 입는거 같기도 하고..치마를 입고 가고 싶은데, 추천좀 해주세요!
안녕하세요. 엔실장이예요 ^^ 클럽이라는 단어 자체만으로 많은 사람들이 야한 스타일을 떠올리지만 전혀 그렇지 않아요. 클럽이라면 북적이는 사람들이 많으니 두꺼운 소재의 옷보단 얇은 소재의 옷이 좋을 것 같아요. 클럽에서는 밝은 색상의 옷이 조명색을 그대로 반사해서 시선을 집중시킨다고 하는데요~ 라이더재킷은 매 시즌마다 빠지지 않고 등장하는 아이템으로 보이시하게 러블리하게 많은 스타일을 연출해 줄 수 있어요. 라이더 재킷은 어떤 스커트와 원피스와도 잘 어울리는 아이템이면서 20,30대 여성고객분들이 백화점이나 패션스퀘어에서 가장 많이 찾으시는 패션 쇼핑 아이템인데요~
라이더재킷과 함께 부드럽고 하늘하늘한 쉬폰 소재의 누드톤의 원피스를 입고, 하의는 스타킹과 하이힐로 섹시하면서도 여성스럽게 러블리한 느낌을 연출하시면 클럽의 패셔니스타가 되실 거에요^^!
하이힐 만으로도 힙이 올라가서 S라인을 만들어 준다고 하는데요~ 다리가 얇아 보이는 앵글부츠를 신어 완벽한 스타일링을 완성하세요. 라이더재킷을 구입할 때는 몸에 딱맞게 입을 수 있는 스타일이 가장 무난하며,장식이 있는 것들은 격한 분위기를 강조하니 피하시는 게 좋아요.
평소에 입으신다면 심플하게 활동하기 편한 스타일로 데님팬츠에 화이트나 연한 그레이 컬러를의 티나 블라우스를 입으시거나, 힙을 살짝 가려주는 정도의 루즈한 스웨터나, 티에 레깅스로 매치하셔도 좋아요. 모던하면서 러블리한 스타일을 원하신다면 패턴이 화려한 티셔츠나 비비드한 칼라로 포인트를 주세요. 또는, 체크셔츠나 컬러풀한 니트, 가디건을 레이어드 해주시는 방법도 있어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