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ollection/Fashion

[En's Oneaday] Tomorrow Look_ 야상점퍼



En's Oneaday _ Tomorrow 11월 22일 겨울의 문턱에선 화요일


겨울이 성큼 다가왔습니다. 찬 바람이 옷 깊숙이 파고드는 느낌 때문에 더욱 옷을 챙겨 입게 되네요. 여러분도 이제 겨울 옷을 다 꺼내셨으리라 생각 되요. 가을, 겨울 하면 가장 먼저 어떤 패션 아이템이 떠오르시나요? 제가 생각하는 F/W시즌 베스트 아이템은 바로 야상 점퍼입니다. 두께에 따라서 가을에도 겨울에도 즐길 수 있고! 보온성 또한 최고라 가을, 겨울이면 손 쉽게 찾게 되더라고요. 길이와 두께 별로 다양한 야상 점퍼가 있지만 오늘 소개해드리고자 하는 아이템은 코데즈컴바인의 무릎아래로 내려오는 길이감 있는 야상 점퍼입니다.

코데즈컴바인은 정말 다양한 종류의 야상점퍼를 다루고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닌데요! 네이버 관련 검색어에도 코데즈컴바인하면 가장 먼저 코데즈컴바인야상이 뜨는 것 보면 코데즈컴바인에서 가장 잘나가는 아이템 아닐까요? 최근 들어 코데즈 컴바인은 다양한 라인의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속옷과 진, 베이직라인까지 8개의 라인을 운영하고 있어 그만큼 원스탑 쇼핑도 가능하고 선택의 폭도 넓다고 할 수 있죠! 야상 점퍼 선택하시면서 다른 아이템들도 폭 넓게 살펴보세요!

코테스컴바인의 가장 큰 특징은 중성스러움에 있다고 생각합니다. 위의 코디처럼 편안하고 심플한 스타일의 옷들이 주를 이루고 있죠! 그 때문에 남성분들은 별로 좋아하지 않는다죠? 아무래도 여성스러운 느낌의 옷들이 별로 없다 보니 코데즈컴바인은 남자분들한테는 비인기 브랜드라는 소문을 들었답니다! 코데즈컴바인에서 코디해 놓은 이미지들을 보시면 모두 긴 길이감의 상의와 함께 매치한 것을 보실 수 있어요! 롱셔츠, 롱니트, 롱가디건까지! 아무래도 야상점퍼의 길이감을 맞춰주기 위해 긴 아이템들을 사용한 것이 아닐까 합니다.

  

  엔실장은 이 대신에 치마와 함께 코디 해보시라고 권해드리고 싶어요! 보통 야상점퍼라고 하면 스키니진 또는 레깅스와 함께 스타일링 하시죠? 헌데, 맨 왼쪽 사진처럼! 스커트와 함께 코디하셔도 색다른 느낌을 줄 수 있다는 점! 보이시나요? 그 대신에 스커트의 소재 선택은 잘 하셔야 합니다. 최대한 야상과 비슷한 소재를 선택하시고 길이는 야상점퍼보다 짧은 것을 선택하세요! 그래야 각선미를 뽐내는 여성스러운 야상점퍼 코디가 가능하답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중요한 스타일링 제품은! 바로 워커힐이예요! 몇 년 전부터 폭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워커힐을 함께 매치해서 마지막 스타일 완성을 시켜주세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