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 Talk

[엔터식스 공연할인] 케이윌 '첫 전국 투어 콘서트 ‘니가 필요해’

 

 

최근 3rd 미니 앨범의 타이틀 <니가 필요해>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케이윌. 감미롭고 깊이 있는 감성 보컬로 이미 <그립고 그립고 그립다>, <왼쪽 가슴>, <눈물이 뚝뚝>, <가슴이 뛴다> 등 대중들이 사랑한 많은 히트곡을 냈죠. 놀라운 가창력과 호소력 짙은 보이스 컬러로 한국 대중들이 사랑하는 네오 발라드 열풍을 일으키며 대중 음악계에 ‘케이윌표 발라드’라는 독보적인 영향력을 만들어가고 있습니다. 라이브 무대에서 보컬리스트의 진정한 매력을 발휘하는 케이윌이 드디어 데뷔 이후 첫 전국 투어 콘서트를 열게 됩니다!

케이윌은 지난 설 특집 KBS ‘불후의 명곡’에서 현재 한국 대중 음악계의 쟁쟁한 라이브 실력파 가수들과 경쟁구도를 이뤘는데요, 놀라운 가창력과 화려한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라이브 공연 가수로의 진가를 거침없이 발휘해 파죽지세로 우승을 차지, 최다 4연승이라는 인상 깊은 모습을 보여주기도 했습니다. 월등한 실력과 내공으로 다져진 그의 무대는 지켜보는 이가 한시도 눈을 떼어놓을 수 없을 정도로 흡입력 있고 버라이어티 했죠. 그러한 그의 열정과 끼를 공연장에서 직접 볼 수 있다는 사실이 무척 기대됩니다.

이미 2009년부터 매년 단독 콘서트를 통해 관객을 만나온 케이윌은 매 콘서트를 통해 브라운관에서 볼 수 없었던 다양한 매력을 펼치며 매진을 기록, ‘케이윌 티켓 프리미엄’을 입증해 오고 있는데요, 이번 그의 전국 투어 콘서트 역시 팬들의 기대를 모으며 벌써부터 많은 관객들을 설레게 하고 있지요. 3월 24일부터 부산 KBS홀을 시작으로 3월 31일에는 대구 영남대학교, 4월 7일에는 대전 충남대학교를 거쳐 4월 21일에 올림픽공원에서 콘서트가 열릴 예정이라고 하네요.

작곡가들로부터 곡을 구입한 가수들에게 노래 가이드를 하는 일을 하다가, 결국 숨길 수 없는 실력으로 그가 부른 애틋한 곡들과 더불어 대중들에게 인정 받는 가수가 된 케이윌! 그의 목소리가 가이드에서 끝나지 않고 완성된 곡으로 들려지게 된 것은 한국 음악과 대중들에게 진정한 선물이지 않을까 싶어요.

감성적인 목소리와 열정적인 퍼포먼스로 관객들을 사로잡을 케이윌의 전국 투어 콘서트! 문화를 즐길 줄 아는 엔터식스 서프라이즈 회원분들은 이 멋진 공연을 20% 할인된 가격으로 보실 수 있답니다~ 회원 할인기간은 3월 17일에서 4월 20일까지니 참고 후 티켓예매를 하시고요, 후끈하고 감미로운 케이윌의 콘서트를 듬뿍 즐기고 오시기를~^^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