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ollection/Fashion

Tomorrow Look_ 와이드팬츠

 

En's Oneaday _ Tomorrow 3월 16일 금요일 

불금이예요. 내일은! 매일 정장을 입어야하는 여성 직장인분들은 참 걱정이 많으시죠!? 특히 금요일은 저녁 약속이 많은 때라 너무 정장스타일을 고집하기도~ 그렇다고 내 스타일대로 입기도! 참 애매한 날이예요! 그럴때는 와이드팬츠를 선택해보세요! 와이드팬츠는 오피스룩과 캐주얼룩 중간 경계에 있어서 활용성이 높은 아이템이예요

 

 

와이드팬츠는 폭이 넓기 때문에 블라우스와 매치하시면 페미니한 느낌을 줄 수 있어요! 너무 넓은 통은 자칫하면 촌스러워 보이기 쉬우니 일자 팬츠의 1.5배 정도면 적당합니다. 또 와이드 팬츠를 선택하실 때에는 하이웨스트로 된 제품을 선택하시면 좋아요. 와이드팬츠는 대부분 상의를 넣어서 입으시는 연출법을 선택하시기 때문에 하이웨스트를 선택하시면 안정감 있는 스타일링이 가능해지기 때문이지요.

 

위의 이미지들은 쉬즈미스의 2012년 S/S 시즌 이미지입니다. 이미지 속에서는 아주 넓은 와이드 팬츠를 선택한 것을 볼 수 있어요. 이렇게 넓은 와이드팬츠에 힙라인의 자켓을 매치하시면 지적인 오피스룩으로 완벽한 코디가 완성된답니다. 완연한 봄에는 화려한 색상의 스카프와 매치하셔도 좋습니다. 그리고 조금 캐주얼하게 연출하시려면 숏 자켓이나 숏 가디건 등과 매치하시면 됩니다. 와이드팬츠는 블랙 색상보다도 네이비, 베이지, 브라운 등 다양한 옷과 매치할 수 있는 색상이 더 좋아요. 상의는 팬츠와 비슷한 색상으로 톤온톤 스타일로 연출하시면 더욱 길어보기에 입으실 수 있고요. 키가 크신 분들이라면 패턴이 들어간 블라우스 등을 활용해서 시선을 분산시켜 주세요! 행복한 금요일 되세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