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ollection/Fashion

[En's Oneaday] Tomorrow Look_ 플레어 스커트.


가을이 지나가고 있습니다. 요즘 어떤 옷으로 외출하시나요? 지난 주, 무척이나 따뜻했던 날씨를 뒤로 하고 겨울이 다가오고 있음이 저절로 느껴질 정도로 쌀쌀한 날씨가 계속된다고 합니다. 이럴때 일수록 장롱 속 어두운 계열의 옷들에 손이 먼저 가기 마련인데요. 내일 하루만큼은 이런 공식에서 벗어나는 건 어떠신가요?
En's Oneaday _ Tomorrow 11월 16일 겨울 문턱에서 햇살이 참 좋은 수요일



엔실장이 내일을 위해서 준비한 코디 제안은 SPA 브랜드 H&M의 꽃무늬 플레어 스커트를 이용한 코디네이션입니다.

우선 플레어 스커트에 대해서 알아볼까요? 플레어 스커트란 체형선에 따르지 않고 엉덩이에서부터 아래로 내려갈수록 자연스럽게 통이 넓어져 밑단이 나팔꽃 모양으로 퍼지는 형태의 여유있는 스커트를 총칭합니다. 플레어 스커트의 가장 큰 장점은 엉덩이의 볼륨감을 살려주며 귀엽고 사랑스러운 이미지를 살릴 수 있다는 점입니다. 또한 하이웨이스트의 플레어 스커트를 선택한다면 길어보이는 효과까지 누릴 수 있습니다.

H&M에서는 다음과 같이 코디 했답니다. 아래 꽃무늬 스커트가 화려하기 때문에, 위에는 꽃무늬의 비슷한 색상의 티셔츠로 코디를 했군요. 미니멀한 빅클러치가 더욱 옷을 맵시 있게 보이게 하죠? 위의 사진처럼 아래 꽃무늬 플레어 스커트가 화려하다보니 위에는 아주 심플하게 코디 해주시는 게 좋아요. 특히 스커트에 있는 꽃무늬 색을 활용하시면 더욱 멋스러워 보이실 수 있답니다.


엔실장이 제안하는 코디는 위의 이미지처럼 심플함입니다. 아래 스커트가 화려한 만큼 심플한 무채색의 니트 또는 블라우스와 함께 코디하시면 스커트의 꽃무늬를 부담스럽지 않게 보여주실 수 있답니다. 또한 플레어 스커트에는 커다란 가방보다는 클러치백을 함께 매치해 미니멀함을 강조하는 게 좋습니다. 본인의 키에 따라 신발은 자유롭게 선택하여도 괜찮은데요! 기본 힐 혹은 메리제인 슈즈로 코디하시면 더욱 완벽한 코디를 하실 수 있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