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ow Enter6/News

[신규 매장 소식] 3월 OPEN! 엔터식스 신규 브랜드 매장 안내

 


 

▣ 경쾌한 유럽 감성 “Lapatette”

따뜻하고 산뜻한 Vintage Pop Color로 개성 있는 브리티쉬 스타일의 위트 있는 감성과 유니크한 스타일을 보여주는 Lapatette! Lapatette는 국내에서 쉽게 볼 수 없었던 Total Fashion Acc Product Line을 제안하고, 아티스트적인 유럽풍의 디자인과 유쾌한 컬러를 선보이는 브랜드죠. 새로움을 추구하는 트렌드 세터분들의 캐주얼한 감성을 충족시켜 드릴 겁니다.

▣ 자유롭고 클래식한 헐리우드 스타일 “LAP”

Los Angelse Project의 약자로 Hollywood Street의 자유롭고 클래식 감성을 추구하는 브랜드 LAP! 다양한 테마를 도시적인 감성으로 재해석, 자신만의 Life Style을 즐기는 도시 남녀들의 감각적이면서도 품격 있는 스타일링을 책임질 독창적인 멀티 Select Shop입니다.

명품 브랜드의 합리적인 쇼핑 “Proporre”

Proporre는 유럽 현지에서 직접 명품의류 및 컬렉션 제품을 수입하여 합리적인 가격으로 온.오프라인 판매를 하고 있는 명품 브랜드 Shopping Shop으로써, 거품 없는 가격으로 고품질의 정품을 구매할 수 있는 곳입니다. 정식 수입통관을 거쳐 고객들이 원하시는 트렌디한 제품을 엄선해 합리적인 쇼핑을 이룰 수 있답니다.

▣ 클래식 캐주얼의 시작 “TOMMY HILFIGER”

미국의 대표적인 디자이너 ’타미힐피거’가 자신의 이름을 내걸고 1985년 런칭한 고급스런 남성 캐주얼 브랜드! 캐주얼 라이프 스타일의 트렌드를 반영하는 고유 디자인의 인기로 현재는 남성의류뿐만 아니라 여성, 아동, 진, 홈콜렉션, 액세사리 까지 영역을 확장한 세계적인 의류 브랜드죠. 이제 엔터식스 동탄 메타폴리스점에서도 만나 보실 수 있게 됐습니다.

타미힐피거에서는 현재 신규 오픈 행사로 20만원 이상 구매시 1만원을 할인 받을 수 있는 할인권을 증정하고 있답니다. (소진시 까지)

▣ 희소성 있는 디자인의 고유한 가치 “Hideo Wakamatsu”

‘히데오 와카마츠’는 도쿄에서 활동 중인 일본인 디자이너로서, 일본 전통과 유럽의 현대적인 감각을 믹스 매치한 독특한 작품세계를 선보이며 스타일과 기능은 물론 소장의 기쁨까지 고려한 디자인으로 명성을 드높이고 있습니다. 독특하고 감성적이면서도 사용자를 고려한 기능적인 면까지 완벽함을 추구합니다.

‘히데오 와카마츠’에서는 오픈 행사로 모든 구매 고객께 네임팬을 증정하며, 20만원 이상 구매시에는 사무라이 볼펜을 증정합니다.

▣ 전통성을 갖춘 모던 캐주얼 “헤리토리”

헤리토리는 전통과 명예를 중시하는 BRITISH TRADITIONAL의 타임리스 헤리티지에 AMERICAN TRADITIONAL의 실용주의를 접목시켜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클래식 캐주얼로서, 정장보다 편안하면서도 세련된 품격을 갖출 수 있게 해줍니다.

▣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코오롱 스포츠”

이미 30여년 전인 1973년 국내 최초 등산의류 용품을 선보이며 레저문화를 보급시킨 아웃도어의 선두자 코오롱 스포츠! 자연 속에서 자연과 하나되어 자유를 만끽하는 시간, 코오롱 스포츠는 인간의 환경 적응도를 최우선으로 생각해 만든 가장 쾌적하고 편안하게 즐길 수 있는 고기능, 고품질 스포츠 브랜드임을 자부합니다.

코오롱 스포츠는 오픈 행사로 모든 구매 고객님께 반다나를 증정하며, 10만원 이상 구매 하시는 고객에게는 스텐물병을, 30만원 이상 구매하신 고객님께는 카코백을 증정합니다. (소진시 까지)

앞으로 엔터식스와 함께할 신규 브랜드 매장에 향한 여러분의 뜨거운 관심 부탁 드립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