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 Talk

편견에 도전한다! 웃음폭탄 코미디 <뮤지컬 스페셜 레터>

여자들이 가장 싫어하는 세 가지 이야기. 너무나도 잘 알려진 유머죠. 축구이야기. 군대이야기. 그리고 군대에서 축구한 이야기.

그만큼 군대 이야기는 여자들의 관심을 끌기에 부족한 이야기라는 거. 하지만! 여기 그 편견에 도전장을 내미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남자도, 여자도! 대한민국 사람이라면 모두 다 웃겨버리겠다는 각오로 등장한 작품이 있으니… 바로 뮤지컬 ‘스페셜 레터’입니다!

앞서 말씀 드렸듯이, 뮤지컬 ‘스페셜 레터’는 군대에서 일어나는 에피소드를 다룬 작품입니다. 하지만 방심은 금물! 우리가 흔히 들었던 군대이야기일 거라고 예상하신다면 너무 성급한 판단 이라는 거~! 자칫 식상할 수 있는 군대라는 소재에 기발한 아이디어를 더해 만든 작품이기 때문이죠.

줄거리는 대략 이렇습니다. 대한민국 남성으로 어김없이 군대에 간 철재는 군생활을 좀 편하게 해보고자 자신의 고참인 상호에게 여자를 소개시켜줍니다. 바로 ‘은희’라는 이름의 여자죠. 하지만 사실 이 ‘은희’가 다름아닌 남자였던 것! 여성스러운 이름을 가진 친구를 여자라고 속이고 고참인 상호에게 알려준 철재. 그런 철재의 간곡한 부탁으로, ‘남자’ 은희는 어쩔 수 없이 상호에게 편지를 하기 시작합니다. 이 두 남자의 러브(?)스토리, 기대되지 않나요^^?

극중에는 참 다양한 캐릭터들이 등장합니다. 정말로 잘 생겼지만, 여자친구가 없는 김병장! 그리고 은영이만을 바라보는 일병, 고무신을 거꾸로 신고 결혼하는 옛 여자친구 때문에 가슴앓이를 하는 상병, 그리고 늦깎이 이등병 철재까지.
독특하면서 다양한 캐릭터들을 통해, 또 버릴 것 하나 없는 대사들을 통해 기대한 것 이상의 즐거움을 선사해드릴 것입니다.

뮤지컬 ‘스페셜 레터’는 2009년 ‘대구뮤지컬페스티벌’ 창작지원작에 선정된 작품으로, 같은 해 관객과 평단의 호평을 받으며 ‘한국뮤지컬대상’에서 극본상을 수상하고 2010년에는 ‘더뮤지컬어워즈’에서 소극장 창작 뮤지컬상을 수상하기도 했습니다. 이처럼 화려한 수상경력 만큼이나 관객들의 많은 사랑을 받으며 입 소문을 타고 있는 뮤지컬 ‘스페셜 레터’. 웃음폭탄 코미디 뮤지컬의 세계로 빠져들 준비 되셨나요? 엔터식스 서프라이즈 카드를 통해 예매하면 40% 할인된 가격으로 관람할 수 있다는 것~ 놓치지 마세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