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ollection/Fashion

Tomorrow Look_ 백팩


En's Oneaday _ Tomorrow 2월 1일 수요일


내일이 벌써 2월이네요. 이번 년도에 설이 일찍이여서 더욱 1월이 빠르게 지난 것 같아요. 여러분은 어떤 1월이셨어요? 1월 1일에 계획했던 모든 일들을 여전히 열심히 하고 계신가요? 아마도 작심삼일이 되신 분도 있을 것 같아서 오늘은 엔실장이 백팩을 준비했습니다. 저는 왠지 백팩을 보면 열심히 공부하고 일해야지! 라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내일은 백팩을 선택해보세요!

 

요즘은 직사각형 형태의 오버사이즈 백팩이 유행이지요? 10대 청소년 뿐만 아니라 20~30대에게도 인기가 좋고요! 특히 여성분이 백팩을 맨 모습을 자주 볼 수 있어서 사실 조금 놀랍기도 했답니다. 백팩은 여성분들에게 대학교 이후로 생소한 아이템이었잖아요. 하지만 요즘에는 스타일에 구애 받지 않고 다양하게 연출하는 모습이 보기 좋더라고요!

 

 

백팩은 그동안 캐주얼하게 많이 활용하셨죠? 하지만 이제 힐하고도 매치해보세요! 루즈한 상의에 스키니 팬츠를 매치하고 밀리터니 스타일의 백팩을 더하면 캐주얼하면서도 클래식한 코디가 완성됩니다. 여기에 옥스퍼드화나 밀리터리 힐을 신어주면 더욱 센스 있는 코디가 될 수 있겠죠? 또는 요즘 많이 입으시는 롱 원피스와 함께 매치하셔도 좋습니다. 롱 원피스는 사실 어떤 아이템하고도 잘 어울리기는 하지만 백팩과 함게 매치해주시면 모헤미안적인 느낌이 살아나서 더욱 예쁘게 연출하실 수 있답니다. 오피스룩으로 연출하시고 싶으신 분들도 백팩! 충분히 사용하실 수 있는 아이템이예요. 우선 오피스룩을 선택하셨다면 백팩도 패브릭 소재보다는 가죽 소재로 된 제품을 착용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페미닌한 느낌을 줄 수 있도록 파스텔톤의 컬러를 선택하시는 것도 좋은 방법이지요! 그럼! 내일은 백팩으로 조금 더 네츄럴하게 코디해보세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