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류없음
2019.06.24 16:17

[여름휴가] 해외로 왜 가? 국내에서 놀자!

핫 썸머~ 아 핫핫 썸머~

핫 썸머~ 아 핫핫 너무 더워~

 

안녕하세요, 엔터식스 가족 여러분! 무더운 여름을 시원하게 해줄 여름휴가 시즌이 돌아왔습니다 : )

 

이번엔 어디로 갈까 하고 자연스럽게 하늘스캐너에 들어가 해외 여행지에서 예쁜 물가를 찾는 우리의 모습.

하지만 황금같은 여름휴가 시즌엔 미친듯이 치솟은 그들의 물가.

 

오늘 엔실장이 국내에서도 해외 못지 않게 즐길 수 있는 것들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그 어느 때보다 뜨거운 우리의 여름을 위하여 (  ͡° ͜ʖ ͡° )

 

 

<사진 : 삼척시>

 

절묘한 해안선과 풍광으로 한국의 나폴리라고 부릅니다. 장호항은 어족이 풍성하여 장호항 및 인근 민박에서 생선을 이용한 음식을 싼 가격으로 즐길 수 있습니다. 어민들이 직접 바다낚시배를 운영하므로, 바다낚시를 원하는 사람에게는 손색이 없는 곳입니다.

매년 여름철 장호어촌축제가 개최되고 있어 다양한 체험행사를 즐길 수 있습니다. 축제기간 외에도 다양한 어촌체험을 할 수 있는데, 투명카누타기, 바다레프팅, 스노클링, 오리배타기, 후릿그물체험 등이 있습니다. 특히 투명카누타기는 깨끗한 장호의 바닷속을 한눈에 볼 수 있어 전국적으로 매우 인기가 높은 체험입니다. 

장호항에는 얕은 수심과 깨끗한 물과 모래밭을 자랑하는 장호해변과 절벽을 따라 산책로가 있습니다. 또한 매우 가까운 거리에(자동차 기준 3분)용화 레일바이크 정거장이 있어 다양한 체험을 즐길 수 있는 최적의 휴양지입니다.

 

 

<사진 : 정선 관광>

 

수려한 자연을 배경으로 하는 레포츠는 언제나 삶의 활력소가 되죠! 정선과 영월을 걸쳐 흐르는 동강은 기암절벽과 비경뿐만 아니라 생태계의 보고로도 잘 알려져 있습니다. 이 동강에서 즐기는 래프팅을 즐기는 사람들은 매년 수만 명에 이르고 또한, 높고 깊은 계곡의 가리왕산에서 즐기는 서바이벌게임은 일상을 잊고 익사이팅을 즐기고 싶은 사람들에게 잊을 수 없는 즐거움을 느낄 수 있습니다. 최대 100km의 속도를 낼 수 있는 카트체험도 스케줄에서 꼭 빠트리지 말아야 할 장소입니다. 쌓인 스트레스를 날려 보낼 좋은 기회입니다. 
TV에서 보던 정선을 만나는 것도 또 다른 즐거움입니다. 삼시세끼 촬영장으로 입소문이 난 덕우리는 여전히 사람들이 찾는 곳이기도 합니다. 옥순봉의 절경과 조용한 시골의 모습을 여전히 간직하고 있습니다. 연예인 커플의 비밀결혼식장이기도 했던 이곳에서 인생샷 한 장쯤 남겨봐야겠죠? 드라마 ‘태양의후예’ 촬영지인 삼탄아트마인과 영화 ‘엽기적인그녀’의 소나무가 있는 타임캡슐공원까지 돌아보면 여행길은 이미 드라마틱한 감성으로 물듭니다. 드라마나 영화가 아니더라도 들려서 추억을 남기기 충분한 곳이기 때문입니다.

 

 

 

<사진 : 외도 보타니아>

 

365일 아름다움이 풍요로운 정원 외도 보타니아. 땀과 눈물로 가꾼 바다위의 정원. 아름다운 남국의 파라다이스.

내 인생의 버킷리스트. 보타니아가 선사하는 특별한 경험을 이곳에서 만끽하세요!

(2017년 기준) 연 방문객 100만명. 총 방문객 2,000만명. 이번 여름 휴가는 거제 외도 보타니아에서 아름다운 추억을 만들어보시길 바랍니다 : )

 

 

<사진 : 통영시>

 

항구도시로 불리는 통영! 통영에 있는 섬 중 비진도는 가장 아름다운 장관을 자랑하는 곳으로 통영의 보물이라고 불립니다. 비진도의 아름다운 풍경과 손꼽히는 절경을 이번 여름에 여러분 눈 속에 넣어드리고 싶은 마음..

 

 

전국 이름난 명산에서 산림욕 많이 해보셨죠? 산속에 들어가니 머리가 맑아지고 심신이 안정되는 참 좋았던 그 느낌 모두 경험해 보았을 겁니다. 담양 죽녹원에서 하는 죽림욕은 조금 특별합니다.

음이온은 혈액을 맑게 해주고 저향력도 증가시키며, 자율신경계를 인체에 유익하게 조절하고, 공기정화력도 탁월하고 살균력도 아주 좋답니다. 물론 음이온은 대나무숲 뿐 아니라 일반숲에서도 많이 발생되는데, 특히 물과 나무가 만나면 음이온이 보통 숲보다 10배나 더 많이 나온다고 하네요.  대숲은 밖의 온도보다 4~7도 정도 낮다고 하는데 이는 산소 발생량이 높기 때문이랍니다.
여름철 휴가지로 바다나 계곡만 생각하셨나요?
이번 여름은 대나무숲은 어떠신가요? 대나무가 주는 이 좋은 효과를 맘껏 누리고 스트레스를 확 날려버리세요.

 

 

 

 

 

 

트위터추천하기 페이스북추천하기 한RSS 구독

댓글을 달아 주세요

비밀글

트위터

페이스북

rss

유튜브

opencast
분류 전체보기 (1964)
Collection (768)
Life & Talk (279)
Now Event (256)
Now Enter6 (653)


Enter-6 Youtube


Tistory Cumulus Flash tag cloud by requires Flash Player 9 or bet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