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류없음
2019.05.14 18:12

안녕하세요 엔실장입니다!

엔터식스 가족 여러분들이라면 엔터식스 공식모델이 누군지 쉽게 아시겠죠? :)

 

바로 여신 강림 선미입니다!!^^

첫 팬사인회 행사인만큼 정말 많은 분들이 와주셨는데요!

그 현장으로 들어가 보겠습니다! 느와르~ 

 

무수히 많은 사람들이 모였지요?

 

찡긋 선미 :) 한 분 한 분 손 잡아주는 선미의 따뜻한 마음씨~~
"여기좀 봐주세요" "안녕~"
무슨 얘기를 저렇게 진지하게?ㅇ.ㅇ 고민 상담중...? 엔실장도 고민이 많아요....ㅠㅠㅠ!!
우리 모두 다같이 손뼉을~ 짝짝! 저 영광스러운 하이파이브! 저도 해주세요!

 

너~ 학원 빼먹고 왔냐규~ 다음부턴 그러지 말라규~ 귀엽다규~

 

동탄에 등장한 선미의 레트로 스카프 패션은 네이버 기사를 핫하게 불태웠다고 하죠~
아이를 좋아하는 선미! 몇 살이야~

 

경청하는 선미~ 무슨 얘기를 나눴을까......ㅎㅎㅎㅎㅎ "저도 언니처럼 가수가 되고 싶어요"일까?
그런듯.... 선미의 기를 아이에게....!ㅎㅎㅎ 아이야 너는 진선미가 되어라!! ><
사회를 봐주신 분에게도 박수를 잊지 않는 차칸 선미! 짝짝짝~ 짝짝짝~ 짝짝짝짝짝짝짝! 

너무 많은 분들이 와주셨지만 안전사고 없이 잘 마쳤답니다 : )

첫번째 행사라 많이 떨리고 긴장됐을 선미님도 기쁘게 잘 마무리 해주셨다능!

엔터식스 가족 여러분들, 선미도 엔터식스도 많은 사랑 부탁드립니다!

트위터추천하기 페이스북추천하기 한RSS 구독

댓글을 달아 주세요

비밀글

트위터

페이스북

rss

유튜브

opencast
분류 전체보기 (1947)
Collection (765)
Life & Talk (277)
Now Event (256)
Now Enter6 (644)


Enter-6 Youtube


Tistory Cumulus Flash tag cloud by requires Flash Player 9 or bet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