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w Enter6/News
2019.02.15 14:42

2019-1-25 어패럴뉴스




[어패럴뉴스 오경천 기자] 패션쇼핑몰 엔터식스(대표 김상대)가 경기 안양 지역에 새롭게 진출한다. 

엔터식스는 롯데백화점과 안양점 매각에 대한 계약을 확정지었다고 밝혔다. 올해 지하철 1호선 안양역사 내 롯데백화점 안양점에 지하 1층부터 지상 9층 규모의 복합쇼핑몰을 오픈한다는 계획이다.

롯데백화점 안양점이 위치한 안양 1번가는 역사를 중심으로 안양 대표 상권으로 꼽힌다. 엔터식스는 타 지역에 비해 젊은 층이 많이 찾는 상권 특성을 반영해 엔터테인먼트, 체험 등 즐길거리 콘텐츠의 비중을 매장 전체의 30%까지 확대한다. 쇼핑부터 문화, 레저, 힐링, 맛집을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쇼퍼테인먼트(Shopping과 Entertainment의 합성어) 공간을 만든다는 구상. 

특히 온라인 쇼핑의 성장세에 대응하기 위해 엔터테인먼트 콘텐츠 요소를 대폭 강화, ‘Z세대의 쇼핑 아지트’라는 컨셉으로 오프라인 유통업계에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한다. 젊은 층의 관심을 끌 수 있도록 체험형 엔터테인먼트 요소를 극대화한 ‘1020만의 전용 쇼핑 아지트’ 공간을 창출하는데 초점을 둔다. 

자신의 개성을 표현할 수 있는 특색 있는 공간을 찾아다니는 Z세대의 니즈에 맞게 이색적인 놀이나 체험을 주제로 한 다른 업종과의 콜라보레이션 공간을 만들거나 그 동안 볼 수 없었던 새로운 공간으로 꾸밀 예정이다. 

또 중·고가 MD 위주였던 롯데백화점 안양점과는 달리 엔터식스는 1020세대가 선호하는 품질 만족도가 높은 초저가 브랜드를 중심으로 구성한다. 층별 인테리어 컨셉의 차별화를 두며 친환경 컨셉을 통해 고객들이 자연에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분위기도 함께 연출할 계획이다. 쇼핑이 목적이 아니더라도 엔터식스에 편하게 찾아와 가족, 친구들과 감정을 소비할 수 있도록 차별화된 공간을 대거 선보인다. 

이와 함께 엔터식스 올해 공식모델로 가수 선미를 선정, 팬사인회 및 공연을 비롯해 버스킹, 마임 등 실제로 체험하며 즐길 수 있는 콘텐츠를 한층 더 업그레이드한다. SNS마케팅을 강화해 고객들과 소통하며 고객들의 니즈를 반영해 매장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포토존, 다양한 컨셉의 휴식 공간 등으로 고객의 체류 시간을 늘리고 인플루언서 마켓, 뉴트로 게임 등 재미있는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기획해 안양 대표 핫플레이스로 자리매김한다는 계획이다. 

엔터식스는 이번 롯데 안양점 인수로 왕십리역점, 동탄메타폴리스점, 강변테크노마트점, 상봉점, 파크에비뉴 한양대점, 강남점, 천호역점을 포함 총 8개의 점포를 운영하게 됐다. 



http://www.apparelnews.co.kr/naver/view.php?iid=74751

트위터추천하기 페이스북추천하기 한RSS 구독

댓글을 달아 주세요

비밀글

트위터

페이스북

rss

유튜브

opencast
분류 전체보기 (1973)N
Collection (770)
Life & Talk (280)
Now Event (256)
Now Enter6 (657)N


Enter-6 Youtube


Tistory Cumulus Flash tag cloud by requires Flash Player 9 or bet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