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llection/En’s Food
2018.12.10 15:08

엔실장, JMT 맛집들이 모여있는 띵거밸리 다녀오다




 

서기 2018년 12월 5일. 엔실장은 본인의 XX번째 생일을 맞이하여 식도락을 즐길 장소를 찾고 있었다. 그때 마침 엔실장의 뇌리 속을 지나치는 단어가 하나 있었으니. 그것은 바로.

성동구에서 넘어지면 코 닿을 거리에 사는 엔실장은 띵거밸리에서 생일을 보내려고 하는데... 



안녕하세요 엔실장입니다!

오늘은 제가 특별한 날, 소중한 사람들과 다녀온 맛집들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바로 한양대학교 근처에 위치하는 띵거밸리 라는 곳인데요! 성동구의 핫플레이스로 부상하고 있는 곳이라고 합니다!


그래서 이 엔실장이! 다녀왔지 말입니다?^^

오늘 엔실장의 띵거밸리의 맛집들 뽀개기 공개!



 1. 홍수계찜닭 



첫번째 JMT 맛집

안동찜닭 전문점 홍수계찜닭



홍수계찜닭의 HJMT 메뉴 해물찜닭을 시켰습니다.

와....우.... 제가 좋아하는 해물이 듬뿍듬뿍...!



각종 해물들을 비집고 들어가면 쫄깃한 당면과 닭들이 와르르.... 

다시 봐도 군침이 ㅠㅠㅋㅋㅋ



제가 제일 좋아하는 오징어도 싹둑싹둘 잘라서 한입에 쏙!

맛도 최고 사장님도 너무 친절하셔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띵거밸리 홍수계찜닭 강추!!



 2. 이오카츠 



두번째 JMT 맛집

돈카츠 겹이 25겹? 이오카츠!



추운 겨울 날에 생각나는 따~끈한 얼큰나베우동!

부글부글 끓는 국물 안에 쫄깃한 우동 면발...!



그리고 25겹의 고기들이 입 안으로....! 캬...

먹은 돈카츠 중에 최고가 아니었나...^^ 감기 물러가랏!



그리고 겨울철 꽉 막힌 코를 뻥 뚫게 할

매운 고추카츠!

엔실장은 매운걸 좋아해서 이 메뉴도 시켰습니당!


돈카츠 안에 겹들이 보이시나요~?ㅎㅎ

이오카츠의 브랜드 네임은 돈카츠 내 25겹의 고기로 만들었다고 의미로 지어졌다고 합니다!

진짜 입에 넣는 순간.. 녹는 느낌이 정확한 표현이겠네요...ㅠㅠ

정말 맛있었습니다...!


띵거밸리 이오카츠, 다음에 또 보자!!



 3. 시카고 피자 




세번째 JMT 맛집

치즈 좋아하는 사람은 필수 코스! 시카고피자!



저희가 이 날 PICK한 피자는 꽈뜨로 포르마쥬 시카고피자입니다.

꽈뜨로 포르마쥬는 쫀득한 모짜렐라와 고소한 고다치즈, 담백한 그라나파다노와 고르곤졸라까지!

다양한 치즈 맛이 어우러진 달콤한 딥디쉬 피자입니다.



치즈가 역대급입니다...! 더 쭉 늘어나게 할 수 있었지만 아까운 치즈들이 버려질까봐..^^



아니 이게 뭔가요.... 치즈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미쳤다 미쳤어!

사진만 봐도 너무 행복해져요ㅠㅠㅠㅠㅠ 으아...



피자 CHEERS ! 



피자만 시키기엔 부족하니 토마토 스파게티도 하나 띵!



오늘 시카고 피자에서의 한 단어평은

HJMT..!


띵거밸리 시카고피자 HJMT!!



 4. 아비꼬 



네번째 JMT 맛집

매운 일본 카레 전문점 아비꼬!



맛있는 카레에 내 취저 마늘 후레이크! (추가 무료)

싫어하시는 분은 빼셔두되요^^

새우튀김도 추가해서 먹었어용~~



속이 통통하니 맛있게 생겼지요?

실제로도 최고였습니당 : ) 


띵꺼밸리 아비꼬 내꼬♥



 5. 크림바바 



다섯번째 JMT 맛집

몸에 좋은 동물성 생크림으로 만든 품격 있는 크림빵, 크림바바!



내가 좋아하는 녹차크림빵 하나~



딸기크림빵 하나~

몸에 좋은 동물성크림으로 만든 크림빵이다 보니

느끼하지도 않고 아이들 입맛에도 제격일 듯했어요^^


띵거밸리 크림바바 일로와바 ^3^



 6. 엔젤리아 



여섯번째 JMT 맛집

천사가 먹어보고 맛있다고 소문내고 다니는 엔젤리아!

후식으로 소프트 아이스크림만 한게 없죠잉?^^



엔실장 최애맛! 녹차맛 하나~



밥 먹고 후식으론 소프트아이스크림!


띵거밸리에서 소프트 아이스크림은 엔젤리아!



 7. 달콤커피 



일곱번째 JMT 맛집

로봇이 내려주는 커피 먹어본 사람? 달콤커피!



엔실장의 마지막 JMT맛집 투어는 달콤커피에서 커피 한잔으로 마무리!

아이스 아메리카노, 라떼 나와랏!


로봇이 컵에 얼음을 담아주고~



커피머신으로 옮겨 직접 물과 에스프레소 추출 버튼 클릭!

(신기신기.....하지만 그러지 않은 척ㅋㅋㅋ)



다 만들어진 라떼를 잡는 커피로봇 : )




퇴출구라고 해야하나~? 여기 받침대에 두면

씨잉~ 내려가고



우리에게 배달을 해주는 신기방기한 달콤커피 로봇!



센스있는 인사 까지~~ (저거 좌우로 흔드는 인사임ㅋㅋ)


띵거밸리의 띵작! 달콤커피에서 로봇이 내려준 따뜻한 커피 한 잔?




엔실장의 특별한 날인만큼 띵거밸리를 파바박 뽀개고 온 것 같습니다!^^ 띵거밸리 덕분에 특별한 날 좋은 음식, 맛있는 음식, 기억에 남는 음식들을 잘 먹고온 것 같아요!


남은 2018년, 여러분에겐 어떤 특별한 날이 남아있으신가요? 혹은 아무리 생각해도 특별한 날이 없으신가요? 특별한 날을 더욱 특별하게, 평범한 날을 특별하게 해주는 띵거밸리에서 남은 2018년도, 그리고 2019년의 시작을 함께해 보세요! 


🎉 WELCOME TO 띵거밸리 🎉


트위터추천하기 페이스북추천하기 한RSS 구독

댓글을 달아 주세요

비밀글

트위터

페이스북

rss

유튜브

opencast
분류 전체보기 (1964)
Collection (768)
Life & Talk (279)
Now Event (256)
Now Enter6 (653)


Enter-6 Youtube


Tistory Cumulus Flash tag cloud by requires Flash Player 9 or bet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