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w Enter6/News
2018.04.20 17:46

2018-4-17 머니투데이



엔터식스는 유럽의 거리 풍경을 모티브로 공간을 연출한 국내 유일의 테마파크형 패션쇼핑몰이다. 엔터식스 사명의 식스(6)는 매장을 관리하고 운영함에 있어 시각, 청각, 후각, 미각, 촉각, 센스 등 6개의 감각을 통해 고객을 만족시킨다는 의지의 표현이다. 또한 서로 다른 6가지 테마의 에비뉴로 매장을 구성해 차별화된 엔터테인먼트 요소를 제공한다.


사진제공=엔터식스패션쇼핑몰
사진제공=엔터식스패션쇼핑몰

특히 엔터식스의 유니크한 인테리어는 고객의 감성을 사로잡았을 뿐 아니라 드라마, 영화, CF, 예능, 사진 등의 촬영명소로 각광받고 있다. 매 주말마다 마임, 마술, 인형극 등을 통해 재미와 볼거리를 제공하고 있으며 페이스페인팅, 캐리커처, 캘리그라피, 솜사탕 등의 다양한 체험 이벤트도 꾸준히 진행하고 있다. 이는 엔터식스를 단순히 물건만 구매하는 곳이 아닌 보고 느끼고 체험할 수 있는 문화공간으로 만들어가기 위한 노력의 일환으로 몰링의 핵심 전략인 고객의 체류시간 증대와 재방문율 상승 효과를 이끌어냈다.

엔터식스는 강남 고속터미널역과 천호역 지하상가에 엔터식스 특유의 공간적, 진취적 요소를 가미한 패션스트릿 강남점과 천호역점을 연달아 오픈했다. 패션, 뷰티, 잡화, F&B 등 고객 이동 동선에 따라 다양한 테마공간으로 재구성한 아케이드형 쇼핑공간으로 지하철 환승구간에 위치하고 있어 지하철을 이용하는 고객들이 편리하게 쇼핑을 즐길 수 있다. 특히 강남점은 가성비 높은 브랜드 위주의 MD와 고급스러운 인테리어로 젊은층과 관광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으며 활기 넘치는 쇼핑 핫플레이스로 떠오르고 있다.

앞으로도 엔터식스는 교외형 아울렛이 아닌 역세권 및 포켓상권을 개발·공략해 지역상권 내 랜드마크화하고 엔터식스만의 MD전략과 콘셉트로 고객에게 차별화된 쇼핑과 경험을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현재 왕십리역점, 동탄메타폴리스점, 강변테크노마트점, 상봉점, 파크에비뉴 한양대점, 강남점, 천호역점 등 7개 점포를 운영 중이다.

트위터추천하기 페이스북추천하기 한RSS 구독

댓글을 달아 주세요

비밀글

트위터

페이스북

rss

유튜브

opencast
분류 전체보기 (1908)N
Collection (757)
Life & Talk (270)
Now Event (253)
Now Enter6 (628)N


Enter-6 Youtube


Tistory Cumulus Flash tag cloud by requires Flash Player 9 or bet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