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ow Enter6/En’s Diary

수목극 1위 드라마 <리턴>은 엔터식스와 함께합니다.

엔터식스와 함께하는 수목극 1위 드라마 <리턴>

 

 

박진희, 이진욱 안방복귀작으로 큰 이슈를 몰고 있는 SBS 수목드라마 <리턴>, 첫 방송부터 수목드라마 시청률 1위를 찍으며 더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드라마 <리턴>!!!!

그 화제의 드라마 <리턴이> 엔터식스와 함께한다는 것, 알고 계셨나요?!^^

 

  


 

도로 위 의문의 시신! 살인 용의자로 떠오른 4명의 상류층, 최자혜(박진희) 변호사가 촉법소년 출신 독고영(이진욱) 형사와 함께 살인 사건의 진실을 파헤쳐 나가는 사회파 스릴러 작품이에요. 영화를 보는 듯한 빠른 전개와 몰입감, 흡입력으로 매회 방송마다 시청률 1위 행진을 이어가고 있어요.

 

 

박진희, 이진욱 외에도 신성록, 봉태규, 박기웅, 윤종훈, 정은채 등의 연기파 배우들이 대거 등장하는 드라마라 본방사수는 물론이고 다음 회를 애타게 기다리게 만들기도 하지요. 특히 악역을 아주 찰지게 소화하고 있는 봉태규와 신성록의 연기가 많은 호평을 받고 있기도 해요.  

 

 

 

 

 

빨.간.자.막.은.뭐.다?

"패션쇼핑몰 엔터식스"입니다!^^ 5회 드라마 엔딩장면부터 자막바가 나가고 있는데요. 엔터식스 가족님이시면 눈여겨 보셨으리라 생각합니다.

 

 

엔터식스는 이번 드라마 <리턴> 전에도 <마녀의 법정>, <조작>, <귓속말>, <캐리어를 끄는 여자>, <태양의 후예> 등 인기 드라마를 지속적으로 제작지원하고 있었어요. 매번 엔터식스가 함께하는 드라마는 좋은 평을 받거나, 시청률이 높거나, 화제성이 높아 이번 <리턴>도 아주 큰 기대를 하고 있답니다!

 

 

<리턴>도 매회 방영되면 될수록 시청자분들의 사랑을 듬뿍듬뿍 받았으면 합니다.   

쫄깃쫄깃한 줄거리와 생동감 넘치는 캐릭터로 명품 드라마를 써내려가고 있는 SBS 수목 드라마 <리턴>,

계속해서 쭈~욱 엔터식스가 응원하겠습니다!  

 

 

엔터식스가 함께하는 드라마 <리턴>은 매주 수요일, 목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됩니다.

엔터식스 가족님들, 함께 본방 사수해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