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ow Enter6/En’s Diary

12/17(일) 엔터식스 천호역점, 공식모델 <솔빈 팬사인회> 후기

12/17(일) 엔터식스 천호역점, 공식모델 <솔빈 팬사인회> 후기


- 엔터식스 천호역점 오픈 맞이 특급 이벤트!



 

2018 엔터식스 새로운 얼굴, 걸그룹 라붐의 멤버 솔빈님의 첫 팬사인회가 엔터식스 천호역점에서 열렸습니다.

 

엔터식스 천호역점은 패션, 뷰티, 잡화, F&B 등 고객 이동 동선에 따라 다양한 테마 공간으로 재구성한 쇼핑 스트릿인데요. 최근 5호선 천호역 지하 1층 중앙광장을 강동구 지역 주민들이 어울리며 소통할 수 있는 휴식공간이자 문화공간으로 새롭게 단장하면서, <솔빈 팬사인회>가 열리게 된 것이랍니다.

 

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정말 많이 찾아와주신 팬분들, 그리고 고객님들 감사드립니다^^♡

오지 못하셨던 엔터식스 가족님들을 위해 엔실장이 살짝 그 날의 후기를 들려드릴께요.

 

 

 

 

엔터식스에서는 처음 진행한 솔빈님 팬사인회였기에 엔실장도 어느때보다도 기대가 크고, 설레임이 많았는데요. 기대했던 것보다 더욱더 많은 인파가 몰려 솔빈님의 인기가 대단하다 생각이 들었답니다.

 

 

 

 

 

팬사인회 시작 전, 준비가 한창인 현장이에요 :)

아침 일찍부터 준비한 엔터식스!!! 친찬합니다!!! 사인회 무대와 솔빈님의 얼굴이 보이는 현수막, 그리고 이번에 새롭게 만들어진 등신대도 보이네요^^

 

이번에 새단장한 중앙광장의 모습도 살짝 보이는데요. 초록초록한 잎사귀들과 천장 거울 덕분에 환해보이네요.

 

 

 

드디어 솔빈님 등장^^!♡

미리 사인해둔 사인지를 한 손에 꼭 쥐고, 손하트를 보내시는 솔빈님! 너무 사랑스럽죠?

회색 자켓에 짧은 치마, 그리고 긴 웨이브 머리까지 너무나 완벽한 패셔니스타 아닙니까!!! 여기저기 팬 분들의 우렁찬 '예쁘다' 소리가 어찌나 많이 들리는지... ♡

 

#엔터식스_천호역점에_그녀가_왔다

#그녀는_역시_사랑스러움입니다

 

 

 

 

 

 

이번 팬사인회는 페이스북 당첨자 5명과 현장선착순 95명이 함께했답니다.

현장선착순에 들진 못했지만, 응원 해주신 팬분들 역시 많았어요. 많은 분들이 함께 했기에 더욱 훈훈했던 사인회였답니다.

 

   

 

 

 

  

 

팬 분들 한 분 한 분마다 눈 마주치고, 손 잡아주고, 와줘서 고맙다고 말하는 솔빈님 덕분에 엔터식스도 찾아온 팬 분들 모두 마음이 따뜻해졌답니다.

 

팬 한 분이 주신 루돌프 머리띠를 착용하신 솔빈님, 너무나 귀엽고 사랑스러워요^^♡

추위를 뚫고 엔터식스 천호역점을 찾아와주신 팬 분들, 고객님들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솔빈님과 엔터식스 많이많이 사랑해주세요^^!♡

 

 

 

#엔터식스_천호역점_솔빈_팬사인회

#다음_팬사인회는_어디?

 






 




엔실장의 포스팅이 마음에 들었다면,

로그인이 필요없는 공감버튼을 꾹~ 눌러주세요 :)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