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w Enter6/En’s Diary
2017.10.17 15:30

엔터식스와 함께하는 월화극 1위 드라마 <마녀의 법정>

 

 

 

 

정려원, 윤현민 주연의 KBS 월화드라마 <마녀의 법정> 보시나요? tvN 드라마 <풍선껌>에서 행아로 사랑스러움을 물씬 풍겨 주시던 정려원이 완전 사이다 여주로 돌아왔어요 :) 

"약자를 위해 싸우지 않는다. 나를 위해 싸운다!" 신념으로 똘똘 뭉친 에이스 검사 역인데요. 역할이 역할인만큼 이지적이고 시크한 패션, 뷰티 스타일을 체크해보는 것도 큰 즐거움이더라고요.

 

 

 

 

이미지 출처: KBS 공식 홈페이지

 

 

 

고속도로 위 무한 직진 중 뜻밖의 사건에 휘말려 강제 유턴 당한 에이스 독종마녀 검사 마이듬(정려원)과 의사 가운 대신 법복을 선택한 본투비 훈남 초임 검사 여진욱(윤현민)이 여성아동범죄전담부에서 앙숙 콤비로 수사를 펼치며 추악한 현실 범죄 사건을 해결해 나가는 법정 추리 수사극이에요.

 

 

기존에 찾아보기 힘든 사이다 성격의 여주로 인해 더욱 호평을 받고 있지요. 자신의 상사에게 성추행 당한 기자를 도와준다거나 억울함을 속 시원하게 따지는 등 첫 등장부터 강렬한 임팩트를 남기기도 했고요. 앞으로 어떤 내용으로 흘러갈지 너무나 궁금하더라고요. 다음회가 기다려지는 드라마는 아주 간만이라 기분 좋았어요. 시청자분들도 모두 엔실장과 같은 생각이었는지, 기존 월화극 1위였던 <사랑의 온도>를 제치고, 월화극 1위에 등극했다는 기사도 쏟아져 나오더라고요.

 

 

 

 

 

 

사이다 여주 정려원, 훈훈한 남주 윤현민, 그리고 악역을 맡고 있는 전광렬이 등장해 더욱더 앞으로의 이야기가 기대되는 <마녀의 법정>에 엔터식스가 제작지원하고 있다는 사실!

3회 드라마 엔딩 장면부터 빨간 바탕에 하얀색 글씨로 쓰여진 '패션쇼핑몰 ENTER-6'라는 자막바를 보셨나요? :)

 

 

 

엔터식스는 <마녀의 법정> 전에도 <조작>, <귓속말>, <캐리어를 끄는 여자>, <태양의 후예>, <펀치> 등 인기 드라마들을 지속적으로 제작 지원하고 있습니다. 모두 시청자분들의 사랑을 듬뿍듬뿍 받은 작품들이었기에 <마녀의 법정> 역시 그러하리라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

 

  

 

탄탄한 줄거리와 생동감 넘치는 캐릭터로 명품 드라마를 써내려가고 있는 KBS 월화 드라마 <마녀의 법정>, 계속해서 엔터식스가 응원하겠습니다.

 

 

 

 

엔터식스가 함께하는 드라마 <마녀의 법정>은 매주 월요일, 화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됩니다.

엔터식스 가족님들,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려요^^♡

 

 

  

 

 

 

 

 

 

엔실장의 포스팅이 마음에 들었다면,
로그인이 필요없는 공감 버튼을 꾹~ 눌러주세요 :)
▼▼▼

 

저작자 표시
신고
트위터추천하기 페이스북추천하기 한RSS 구독

댓글을 달아 주세요

비밀글

트위터

페이스북

rss

유튜브

opencast
분류 전체보기 (1817)N
Collection (745)
Life & Talk (256)N
Now Event (236)
Now Enter6 (580)


Enter-6 Youtube


Tistory Cumulus Flash tag cloud by requires Flash Player 9 or bet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