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w Enter6/En’s Diary
2017.08.22 10:48

월화극 1위 드라마 <조작>, 엔터식스가 제작 지원합니다!

 

 

 

SBS 월화드라마 <조작>이 평균시청률 10%를 넘기며 1위 자리를 유지하고 있는데요. 믿고 보는 남궁민, 믿보남님이 또 해냈습니다. <김과장>에 이어 바로 선택한 작품이라 시작 전부터 흥미진진, 기대가 컸는데요. 역시나 첫 방송부터 10%를 돌파하면서 월화극 1위에서 좀처럼 내려올 생각을 안하더라고요.

 

 

 

이미지 출처: SBS 공식 홈페이지

 

 

 

 

남궁민 뿐만 아니라 유준상, 엄지원, 전혜빈 등 연기파 배우들이 대거 출연해 극의 재미를 더해주고 있는데요. 줄거리도 흥미진진해서 엔실장 역시 시간 가는 줄 모르고 본방사수하고 있답니다.

 

 

미래가 기대되는 유도선수였으나 억울하게 죽음을 당한 친형의 복수를 갚기 위해 기자, 아니 기레기의 삶에 뛰어든 한무영(남궁민). 자신이 몸담고 있는 대한일보에 대한 의구심을 지울 수 없어 무영을 돕는 이석민(유준상). 그리고 진실을 파헤치려는 검사 권소라(엄지원). 사회 부조리에 대한 현실을 파헤치는 기자의 모습을 진솔하게 그려 더욱 재미가 배를 더합니다. 그들이 밝히려고 하는 진실은 과연 무엇일까요?

 

 

 

 

 

 

 

 

 

요 쫄깃쫄깃한 <조작>에 엔터식스가 제작 지원하고 있다는 사실, 엔터식스 가족님들은 눈치 채셨나요? :)

드라마 엔딩 장면에 등장하는 빨간 바에 하얀 글씨로 '패션쇼핑몰 ENTER-6'라는 글씨를 보고 반가운 맘이 드셨다면, 그건 바로 우리 엔터식스 가족님들!^^♡♡

 

 

 

 

 

 

 

 

엔터식스는 <조작> 전에도 <귓속말>, <캐리어를 끄는 여자>, <태양의 후예>, <펀치> 등 인기 드라마들을 지속적으로 제작 지원하고 있었는데요. 엔터식스에서 제작지원했던 드라마들이 모두 큰 사랑을 받은 작품들이라 제작지원하면서도 뿌듯뿌듯했었어요. 특히나 <태양의 후예> 당시 송송 커플의 서울 재회 장면이 엔터식스 한양대점에 있는 분수대에서 촬영되면서 한동안 사진찍기 좋은 핫스팟 장소로 입소문 나기도 해 드라마의 인기를 실감하기도 했었죠.

 

 

<조작> 역시 탄탄한 배우진과 첫 방송부터 숨가쁜 전개로 많은 주목을 받고 있는 만큼, 엔터식스는 앞으로의 스토리 전개에 더욱 큰 기대를 가지고 아주 크게 응원하고 있답니다^^

 

 

 

 

 

 

탄탄한 줄거리와 빠른 전개 속도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단숨에 사로잡고 있는 SBS 월화 드라마 <조작>. 계속해서 엔터식스가 응원하겠습니다.

 

 

엔터식스가 함께하는 드라마 <조작>은 매주 월요일, 화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됩니다.

엔터식스 가족님들,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려요^^♡

 

 

  

 

 

 

 

 

엔실장의 포스팅이 마음에 들었다면,
로그인이 필요없는 공감 버튼을 꾹~ 눌러주세요 :)
▼▼▼

 

저작자 표시
신고
트위터추천하기 페이스북추천하기 한RSS 구독

댓글을 달아 주세요

비밀글

트위터

페이스북

rss

유튜브

opencast
분류 전체보기 (1810)N
Collection (745)
Life & Talk (255)
Now Event (234)
Now Enter6 (576)N


Enter-6 Youtube


Tistory Cumulus Flash tag cloud by requires Flash Player 9 or bet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