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w Enter6/News
2017.05.23 18:29

2017-05-22 서울경제

 

 

 


▲ 사진제공: 엔터식스

 

 

 

배우 윤균상이 지난 21일 패션쇼핑몰 엔터식스(대표 김상대) 동탄점에서 진행된 팬사인회를 통해  팬들과 오랜만에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이날 팬사인회는 오후 1시부터 약 한 시간가량 엔터식스 동탄점 야외광장(분수대 부근)에서 진행될 예정이었으나 하루 전부터 밤새 줄을 서서 기다린 수많은 팬들에게 보답하기 위해 윤균상이 관계자에게 직접 요청해 시간을 더 연장해 진행되었다. 


무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천여 명의 팬들이 자리를 함께 하였으며 팬 사인회에 찾아온 팬들은 초등학생부터 어르신 팬에 이르기까지 연령층이 폭넓어 다시 한 번 배우 윤균상의 인기를 입증했다. 윤균상은 시종일관 특유의 해맑은 미소와 함께 팬들과 이야기를 나누고 악수를 하며 한분 한분 친절하게 맞아주었다.  


한편, 윤균상은 최근 종영한 MBC 특별기획 월화드라마 ‘역적: 백성을 훔친 도적’을 통해 배우로서 입지를 더욱 굳히고 대중들의 더 큰 사랑을 받고 있다.  


‘패션쇼핑몰 엔터식스’와 관련하여 자세한 정보는 엔터식스 홈페이지를 방문하여 확인할 수 있다.

 

 

 

 

 

http://www.sedaily.com/NewsView/1OG0U8GQFX

 

 

저작자 표시
신고
트위터추천하기 페이스북추천하기 한RSS 구독

댓글을 달아 주세요

비밀글

트위터

페이스북

rss

유튜브

opencast
분류 전체보기 (1801)N
Collection (745)
Life & Talk (254)
Now Event (232)
Now Enter6 (570)N


Enter-6 Youtube


Tistory Cumulus Flash tag cloud by requires Flash Player 9 or bet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