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ow Enter6/News

‘역적’ 윤균상, 엔터식스 미공개 화보에서 여심 설레게 하는 미소

2017-04-20 아이티비즈

 

 

 

 

패션쇼핑몰 엔터식스(대표 김상대)가 MBC 특별기획 월화드라마 ‘역적: 백성을 훔친 도적’에서 홍길동 역으로 열연 중인 공식모델 배우 윤균상 2017 S/S 미공개 화보컷을 공개했다.

 

 

이번 시즌 화보는 사진작가 오중석과 함께 촬영된 것으로 공개된 사진 속 윤균상은 귀여움이 돋보이는 페도라 모자에 깔끔하면서 캐주얼한 룩으로 친근함과 여심을 사로잡는 매력 모두 뽐내며 눈길을 끈다. 윤균상의 다양한 화보는 엔터식스 공식 홈페이지와 공식 SNS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 사진제공: 엔터식스

 

 


현재 윤균상, 채수빈 등이 출연하는 MBC 특별기획 월화드라마 ‘역적: 백성을 훔친 도적’은 매주 월화 밤 10시 방송된다.

 

 

한편 엔터식스는 봄을 맞이하여 럭키 파티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평일 10만 원 이상 구매 시 엔터식스 한양대점 1만원 외식식사권을 증정하고, 주말 10만 원 이상 구매 시 할라고 압구정 선상점 1만원 식사권을 증정한다.

 

 

또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영화 ‘보스베이비’ 예매권, 연극 ‘미친키스’ 초대권, 뮤지컬 ‘록키호러스’ 초대권을 증정하며 주말에는 미로찾기 게임, 부루마블 게임 이벤트가 진행되며 고객들에게 소소한 즐거움을 전달할 예정이다.

 

 

 

http://www.it-b.co.kr/news/articleView.html?idxno=16246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