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ow Enter6/News

‘귓속말’, 패션쇼핑몰 엔터식스 제작 지원 나서

2017-04-19 아이티비즈

 

 

 

 

 

패션쇼핑몰 엔터식스(대표 김상대)가 이보영, 이상윤 주연의 SBS 월화드라마 ‘귓속말’ 제작지원에 본격적으로 나섰다.

 

 

드라마 ‘귓속말’은 2015년 안방극장을 강타했던 박경수 작가와 이명우 감독의 작품 ‘펀치’의 제작진이 다시 뭉쳐 선보이고 있는 기대작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엔터식스는 그동안 ‘캐리어를 끄는 여자’, ‘태양의 후예’, ‘펀치’ 등 인기 드라마들을 지속적으로 제작지원하며 소비자 인지도를 꾸준히 높여갔다. 기존 박경수 작가의 ‘펀치’를 제작지원 하는 과정에서 브랜드 이미지에 긍정적인 평가를 받은 바 있어 이번 작품도 함께 하게 되었다.

 

 

한편 엔터식스는 봄을 맞이하여 럭키 파티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평일 10만 원 이상 구매 시 엔터식스 한양대점 1만원 외식식사권을 증정하고, 주말 10만 원 이상 구매 시 할라고 압구정 선상점 1만원 식사권을 증정한다.

 

 

또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영화 ‘보스베이비’ 예매권, 연극 ‘미친키스’ 초대권, 뮤지컬 ‘록키호러스’ 초대권을 증정하며 주말에는 미로찾기 게임, 부루마블 게임 이벤트가 진행되며 고객들에게 소소한 즐거움을 전달할 예정이다. 이 외 모든 구매 고객 영수증 소지 시 캐릭터 솜사탕을 증정한다.

 

 

 

 

http://www.it-b.co.kr/news/articleView.html?idxno=16238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