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ow Enter6/En’s Diary

1일 문화예술인이 되는 곳, '아트팩토리 체험공방'을 소개합니다.

1일 문화예술인이 되는 곳, '아트팩토리 체험공방'을 소개합니다.

 

- 엔터식스 한양대점 지하 1층, 아트팩토리 GRAND OPEN!

 

 

 

 

엔터식스 한양대점 지하 1층에는 청바지 업사이클링, 압화소이캔들, 가죽 공예, 한지 공예, 미술 수업, 캘리그라피 등 이 모든 것을 배울 수 있는 곳이 있습니다. 바로 '아트팩토리 체험공방'입니다. 오늘 엔실장이 아트팩토리 체험공방을 살짝 소개해드릴까해요.

 

 

 

 

'아트팩토리 체험공방'은 지하 1층 분수대 근처 문화활력소에서 판매하던 핸드메이드 제품들을 만드신 작가님들에게 직접 배울 수 있는 곳입니다. 청바지 업사이클링, 압화소이캔들, 가죽공예, 미술수업, 캘리그라피 등의 다양한 공예를 체험할 수 있으며, 핸드메이드 작가님들의 작품도 구경할 수 있어요.

 

 

 

 

오픈한지 얼마 되지 않아 사람들이 많지 않았지만, 하루에도 몇 십통씩 문의전화가 온다고 해요! 입소문을 타기 시작하면 연인들, 가족들에게 인기 만점인 핫플레이스가 될 것 같은 느낌이 듭니다.^^

 

 

 

 

제가 방문했을 때는 가죽공예 수업이 한창이었는데요. 성인 두 분이 직접 한땀 한땀 바느질하며 카드지갑과 여권케이스를 만들고 계시더라고요. 그 밖에도 클러치, 수납 파우치 등을 만들 수 있어 성인분들께 인기가 좋다고 해요!

 

그 중 반들반들한 가죽 여권케이스는 특히나 인기가 좋다고 해요. 남자친구에게 혹은 여자친구에게 선물하기 위해 원데이클래스 들으러 오시는 분이 많다고 하니, 다가오는 기념일 선물은 직접 만든 가죽 제품 어떠세요?

 

 

 

 

 

그리고 옆 쪽에는 아이 두명이 한지공예를 배우고 있었는데요. 고사리 같은 손으로 선생님이 하는 그대로 따라 하는 아이들을 보고 있자니, 예술 교육에 큰 도움이 될 것 같았어요. 우리 아이들의 창의력이 쑥쑥쑥! 커질 수 있도록 아빠와 엄마도 함께, 가족 전체가 다같이 배워보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또 다른 옆 공간에는 "새집줄게. 헌 옷 다오"라는 노래를 연상케 하는 '니들진'이 있어요. 자투리 천들을 모아 가방, 반려동물 러브하우스/매트, 수납통 등을 만드는 업사이클링을 배울 수 있는 곳입니다.

 

특히나 가족의 체취가 밴 짜투리 천으로 반려동물의 업사이클링 디자인 러브하우스/매트 주문 및 제작은 가장 인기가 좋다고 합니다. 반려동물과 더불어 사는 니들진 첫번째 프로젝트라고 하네요 :)

 

 

 

 

 

유행이 지나 못입게 된 청바지로 만든 가방과 수납통, 헤진 와이셔츠를 몇개씩 엮어 만든 보자기입니다.

근사하죠? 니들진에 오시면, 선생님과 함께 이 모든 것을 직접 체험해볼 수 있어요.

 

 

 

 

 

주위를 둘러보니 한지조형물, 액자, 뜨개질 상품 등 아기자기한 소품들이 눈에 띄었는데요.

한지공예, 압화소이캔들, 청바지 업사이클링, 가죽공예, 미술수업, 캘리그라피, 에코 크레프트, 한지입체공예 등의 다양한 공예 체험 및 수업을 여기서 할 수 있다고 해요.

 

 

 

 

 

 

 

 

현재 손뜨개질 원데이클래스 강좌 회원 모집 중이더라고요!

그 이외에도 체험 강좌들이 많으니, 놀러오세요!

 

 

 

[문화활력소 아트팩토리 수강 시간표]

 

 

 

매장 상황에 따라 강좌가 변동될 수 있으니 꼭 확인 후, 방문해주세요!^^♡

 

 

 

 

<문화활력소 아트팩토리 체험공방>

 

장소: 엔터식스 파크에비뉴 한양대점 지하 1층

문의: 고영민 010-7709-6439

 

 

 

 

 

 

 

 

 

 

 

 

엔실장의 포스팅이 마음에 들었다면,
로그인이 필요없는 공감버튼을 꾹~ 눌러주세요 :)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