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 Talk

WELCOME 2017, 새해맞이!

WELCOME 2017, 새해맞이!

 

- 2017년에는 좋은 일들만 가득하게 해주세요.

 

 

 

 

 

안녕하세요. 엔실장입니다 :)

크리스마스 잘 보내셨나요? 지난해와 달리 이번 크리스마스는 춥지 않아 밖에 돌아다니기 너무 좋더라고요. 크리스마스가 지나고 나니, 이제 2017년이 가까워짐을 더욱 실감하게 됩니다.

 

월, 화, 수, 목, 금, 토까지 딱 5일만 있으면 2017년이 밝아오네요. 떨려요♡

그래서 오늘 엔실장이 준비한 2017년 새해 맞이 준비물 :) 우리 함께 2017년을 기다려보아요.

 

 

 

#1. 2017년 다이어리 준비하기

 

 

 

 

다가오는 새해 준비물 1위, 다이어리♡

다이어리 속지를 꼼꼼히 살피며, 이거 살까 저거 살까 고민하는 모습. 연말 팬시문구점에서 으레 보이는 풍경이죠? ^^ 엔터식스에서도 행복한 새해 되시라고, 다이어리를 나눠드렸었는데요. 벌써 받아보신 엔터식스 가족님들께서는 다이어리 첫 장에 제일 먼저 무엇을 적으셨나요?

 

엔실장은 다이어리를 사면 제일 먼저 새해 소망을 적는데요. 왠지 다이어리에 새해 소망을 진심을 다해 꾹꾹 눌러 써내려가면, 꼭 이루어질 것만 같은 기분이 들어 행복해지더라고요.

우리 엔터식스 가족님들의 2017년 새해 소망도 이루어지길 진심으로 바랍니다 :)

 

 

 

#2. 마음 담아 새해카드 쓰기

 

 

 

 

사랑하는 친구, 연인, 지인, 그리고 가족에게 1년 동안 너무 고생했고, 내 옆에 있어줘서 고마웠다고 전해보세요!

핸드폰 문자 클릭 한 번이면, 전하고 싶은 말들을 전할 수 있는 너무나 편리한 세상이긴 하지만 가끔은 손으로 꾹꾹 눌러쓴 편지가 반가울 때가 있더라고요. 예쁜 2017년 카드 한 장 사서 그동안 쑥스러워 전하지 못했던 말들, 꼭 하고 싶은 말들을 적어서 건네보세요! 여러분의 2017년이 더욱더 행복해질거에요.

 

 

 

 

새해를 맞아 어떤 걸 해야지, 어떤 걸 준비해야지 같은 특별한 것은 없어요. 

사실 생각해보면, 평범한 날과 다를바 없는 하루하루거든요 :) 그 하루하루가 모여서 1년이 되고, 1년이 모여서 10년이 되고 하는거니까요. 그래도 1월 1일이라 하면 뭔가 새롭게 시작하고 싶고, 더 잘하고 싶고, 더 행복해질 것만 같긴 하죠?^^

 

그 설렘을 2017년에는 매일같이 느끼셨음 좋겠어요. 엔실장은 다음에 또 알찬 정보 갖고 찾아올께요!

연말 마무리 잘하시고, 새해에도 항상 건가하고 행복하길 바랍니다!

 

 

 

 

 

 

 

 

 

엔실장의 포스팅이 마음에 들었다면,
로그인이 필요없는 공감 버튼을 꾹~ 눌러주세요 :)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