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 Talk

Merry X-mas, 크리스마스를 풍성하게 보내는 방법

Merry Christmas ^^

 

- 12월 25일, 크리스마스를 풍성하게 보내는 방법

 

 

 

 

 

 

엔터식스 가족 여러분들, 잘 지내시나요?

설레임 가득한 연말입니다. 거리 곳곳에 딸랑딸랑 구세군 모금함 종소리가 들리고, 캐롤이 울려퍼지는 연말 분위기에 덩달아 신이 나는데요. 특히 12월에는 기다리고 기다리던 크리스마스가 있죠 ^^♡

 

 

크리스마스는 예수의 탄생을 기념하는 날인데요. 기독교인들이 예수탄생일을 기념하는 문화가 미국으로 건너와 유래되어 오늘의 크리스마스가 생겨났다고 합니다. 그리고 로마의 태양신 탄생일이라는 또 다른 속설도 존재해요. 이 두가지 설이 합쳐져 현재 크리스마스 문화가 생겨났다고 하는데, 과연 진실은 무엇일까요? :)

 

 

 

 

그리고 크리스마스하면 떠오르는 사람! 바로 산.타.클.로.스 할아버지♥

산타클로스 할아버지가 진짜 있나 없나로 친구들과 싸우기도 했었는데요. 이제는 뭐 동심 속에 존재하는 분이시죠. 하하... (훌쩍훌쩍)

 

 

산타클로스라는 이름은 세인트 니콜라스라는 이름에서 유래가 되었다고 해요. 실존 인물이기도 한 세인트 니콜라스는 남몰래 선행을 많이 베풀었다고 알려져 있는데요. 생전에 베푼 자선행위로 산타클로스라는 이름으로 전해진 것이죠. 크리스마스에 대한 궁금증 좀 풀리셨나요?^^

 

 

 

 

그렇다면 이제, 크리스마스를 어떻게 하면 행복하게 보낼 수 있는지 엔실장이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Follow Follow  Follow Me~~!

 

 

 

1. 놀이공원 퍼레이드 구경하기

 

 

국내 놀이공원에서는 크리스마스 페스티벌과 퍼레이드를 다양하게 마련하고 있어요. 국내 3대 놀이공원인 에버랜드, 롯데월드, 서울랜드의 2016 크리스마스 파티 일정과 프로그램에 대해 자세히 소개해드릴께요!

 

 

 

<롯데월드 크리스마스 미라클 2016>

 

[이미지 출처: 롯데월드 공식 홈페이지]

 

롯데월드 어드벤처가 11월 12일(토)부터 12월 31일(토)까지 50일간 '크리스마스의 기적'을 테마로 하는 신규 시즌 축제 <크리스마스 미라클>을 펼치고 있어요. 말 그대로 기적을 느끼고 경험해 볼 수 있는 <크리스마스 미라클>. 하이라이트는 실내외에 각각 조성된 스페셜존으로, 실내에는 <미라클 산타빌리지>를 실외에서는 신규 나이트쇼를 감상할 수 있는 <캐슬 오브 미라클>을 선보인다고 하니, 기대해도 좋을 것 같아요. 정확한 파티 내용은 홈페이지를 참조하세요!

 

http://www.lotteworld.com/

 

 

 

<에버랜드 크리스마스 판타지 2016>

 

 

[이미지 출처: 에버랜드 공식 홈페이지]

 

<에버랜드 크리스마스 판타지> 축제는 신나는 캐럴과 함께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물씬 느길 수 있는 특별공연이 쏟아진다고 해요. 특히 크리스마스 시전에는 오전 10시부터 오후 9시까지 운영되는데 퍼레이드, 뮤지컬쇼, 불꽃쇼 등의 크리스마스를 테마로 한 6가지의 다채로운 공연들이 하루종일 10회 이상 펼쳐진다고 하니, 공연과 퍼레이드, 놀이기구를 동시에 즐기고 싶다면, 당장 에버랜드로 출동할 것!

 

http://www.everland.com/

 

 

 

<서울랜드 크리스마스 페스티벌 - 산타런 2016>

 

 

[이미지 출처: 서울랜드 공식 홈페이지]

 

 

 

올 겨울 최고의 산타를 찾아라! 릴레이 미션을 수행하며 크리스마스 선물을 배달하는 액션 딜리버리 게임부터 아름다운가게와 함께하는 크리스마스 선물 기부 캠페인, 크리스마스 나눔 마켓 등의 다양한 이벤트는 서울랜드만의 크리스마스 프로그램이랍니다. 뿐만 아니라 가족 뮤지컬 호두까기 인형, 판타지 매직쇼, 라이트 판타지쇼 등의 공연도 준비되어 있으니, 올 겨울 크리스마스는 서울랜드와 함께하는 걸로! :-)

 

http://www.seoulland.co.kr/

 

 

 

 

2. 함께 뛰자! 크리스마스 공연

 

 

크리스마스하면 공연을 빼놓을 수 없죠. 방방 뛰는 신나는 콘서트부터 잔잔한 발라드 콘서트까지. 어떤 콘서트를 가더라도 크리스마스와 함께라면 더욱 특별한 콘서트가 됩니다.

 

 

 

<PSY CONCERT 올나잇스탠드 2016 싸드레날린>

 

 

[이미지 출처: YG 공식 페이스북]

 

 

 

무슨 말이 필요있나요? 2012년 전 세계를 말춤대란을 불러일으킨 싸이.

싸이 크리스마스 콘서트라니? 무조건 가야죠! ^^

12월 23일(금)부터 24일(토)까지 구로 인근에 위치해 있는 고척 스카이돔에서 싸이 콘서트가 진행됩니다.

 

 

 

 

 

<2016 박정현 연말 콘서트 LET IT SNOW>

 

[이미지 출처: 인터파크 홈페이지]

 

 

애절한 목소리와 매력적인 감성을 지닌 대한민국 대표 발라더 박정현이 9년만에 겨울 단독콘서트를 진행해요. 특히나 크리스마스 이브날과 크리스마스날에 해서 더욱 설렘 폭발! '꿈에', '나의 하루', 'P.S I LOVE YOU', '편지할게요' 등 수많은 히트곡들에서 검증된 그녀의 파워풀한 라이브와 가창력을 직접 확인해보세요 :)

 

 

 

 

어떠세요? 이정도면 친구에게 나 크리스마스 엄청 행복하게 보냈어라고 자랑할만하지 않나요?

어디서 무엇을 하든, 엔터식스 가족 여러분들의 크리스마스가 행복하길 바라요.

그리고 이번 2017년에도 화이트크리스마스가 되었음 좋겠네요♡

 

 

 

 

 

 

 

 

 

엔실장의 포스팅이 마음에 들었다면,
로그인이 필요없는 공감버튼을 꾹~ 눌러주세요 :)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