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ollection/Fashion

[솔로탈출 특집 1] 남자들이 좋아하는 여자 패션 스타일

안녕하세요~ 엔실장이에요. 날은 갈수록 추워지고, 손에 손을 잡고 다니는 커플들의 모습을 그 어느 때보다 쉽게 찾아볼 수 있는 계절이죠? ^^;; 그래서 준비해봤습니다. 이성에게 어필할 수 있는 패션 스타일! 오늘은 그 첫 번째로, 남자들이 좋아하는 여자 패션 스타일에 대해 알아볼까 해요~
물론 패션과 치장은 자신의 단점을 커버하고, 장점을 더욱 부각시키는 등 자기만족을 위한 목적이 없다고 말할 순 없어요. 하지만 궁극적으로 이런 행동들은 ‘누군가에게 멋지게 보이고자 하는 욕구’로부터 출발하는 경우가 많으니까요. 물론 모든 남성들이 다 같은 취향을 가지고 있지는 않지만, 보편적으로 남성들에게 어필할 수 있는 패션을 소개해 드릴게요.
대체로 여성분들은 패션에 대해 고려할 때, 화려함과 디테일, 그리고 포인트가 되는 액세서리나 의상 등을 가장 먼저 생각하기 마련인데요, 하지만 남성들은 그런 부분보다는 오히려 전체적인 라인에 더 많은 눈길을 준다고 합니다. 화려한 패턴이나 장식, 액세서리 등은 오히려 남성에게 크게 어필하지 못한다고 하네요. 즉 단순하면서도 여성이 지닌 몸매의 굴곡을 확실히 드러내주는 것을 더욱 선호한다는 것입니다. 특히 허리나 골반, 다리라인에 시선이 집중된다고 하니, 스키니 진이나 허리를 강조시켜주는 스커트, 원피스 등의 의상이 좋겠네요.
앞서 말씀 드렸듯이 화려하거나 디테일 한 의상은 남성들이 잘 신경 쓰지 않을 뿐 아니라 오히려 역효과를 가져올 수 있는데요, 그건 색상에 있어서도 마찬가지입니다. 비비드한 컬러나 복잡한 프린트의 의상보다는 저 채도의 단순한 색상을 선호한다고 하네요. 그 중에서도 최고의 아이템은 다름 아닌 화이트 셔츠! 섹시하거나 예뻐 보이는 여성의 패션에 대한 질문에 대부분의 남성들이 화이트 셔츠를 꼽았을 만큼, 화이트 셔츠는 은은한 여성미를 돋보이게 함과 동시에 청순한 매력까지 느끼게 하는 아이템입니다. 요즘같이 추운 계절에 선택하게 되는 니트. 이 역시 화려한 색상보다는 부드러운 느낌을 주는 파스텔 톤을 선택하는 것이 좋겠네요.
여성의 노출을 싫어하는 남성이 있을까요? 하지만 노골적인 노출은 오히려 역효과를 불러일으킬 수 있다고 하네요. 남성들의 시선을 한 몸에 받을 수는 있을지언정, 호감을 주는데 있어서는 그다지 좋지 못하다고 합니다. 남성들은 다리를 드러내는 패션을 기본적으로 좋아한다고 하네요. 하의실종이나 핫팬츠의 유행과도 무관하지 않다고 느껴지는데요, 하지만 티나 셔츠를 선택함에 있어서 가슴이 많이 드러나는 옷은 좋은 선택이 아닙니다. 의도하지 않은 듯한, 은근한 매력을 뽐내기 위해 컷팅이나 트임 스타일로 어깨를 살짝 드러내는 정도는 무난하면서도 호감을 줄 수 있는 노출입니다.
 
이성에게 어필하는 것. 그것이 패션의 전부는 분명 아니겠죠.^^ 하지만 내가 좋아하는 누군가에게 잘 보이기 위해, 그리고 외로움을 느낄 수밖에 없는 이 계절을 홀로 보내지 않기 위해서라면 자신의 패션을 완성함에 있어, 또 쇼핑 시에 어느 정도 고려해봄이 좋지 않을까요^^?
Leshop매장은 엔터식스 왕십리점 지하1층과 동탄메타폴리스점에서 만나실수 있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