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w Enter6/News
2016.10.18 10:15

2016-10-14 업코리아











광진문화원(원장 양회종)은 개원 20주년을 맞아 ㈜엔터식스쇼핑몰(사장 이상욱)과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광진구 문화예술발전을 위하여 상호 긴밀히 협력하기로 하였다.


이번 업무협약 체결은 상호 이해와 협력을 바탕으로 광진구 지역주민의 문화생활 향상과 발전을 위해 상호 긴밀하게 협력하고자 추진되었다.


주요 협약 내용으로는 쇼핑몰은 문화원 수강생에 한하여 엔터식스 테크노마트점 파트너카드 무료발급 및 발급자(수강생)에게 수강 당일 테크노마트 무료 주차권을 제공한다. 상호간의 발전을 위하여 협약내용에 대한 홍보 및 관련업무의 포괄적 협력과 지속적인 발전방향 모색을 위한 실무협의에 활성화한다.로 체결되었다.


광진문화원 원장 양회종은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수강생들의 수강편의에 실질적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엔터식스패션쇼핑몰 사장 이상욱은 “앞으로 광진구 지역주민의 문화생활향상에 더욱 도움이 되는 계기가 될 것이다.”고 밝혔다.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고질적인 주차문제 해결로 지역주민의 문화적 수혜혜택 확대와 기업의 지역사회 문화발전에 기여 계기마련 및 문화 인프라 확충에 기대효과를 가져볼 수 있다.






http://www.upkorea.net/news/articleView.html?idxno=69209



저작자 표시
신고
트위터추천하기 페이스북추천하기 한RSS 구독

댓글을 달아 주세요

비밀글

트위터

페이스북

rss

유튜브

opencast
분류 전체보기 (1779)N
Collection (744)
Life & Talk (250)
Now Event (227)
Now Enter6 (558)N


Enter-6 Youtube


Tistory Cumulus Flash tag cloud by requires Flash Player 9 or bet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