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ow Enter6/News

엔터식스 코리아 세일 페스타 맞이 최대 30%할인에 추가 할인까지

2016-09-29 아이티비즈










[아이티비즈] 패션쇼핑몰 엔터식스(대표 김상대)가 29일부터 10월 9일까지 11일간 내수 촉진과 외국 관광객 유치 및 한류 확산 등을 위해 10월 말까지 개최되는 쇼핑관광축제 코리아 세일 페스타(Korea Sale FESTA, KSF)를 맞아 다양한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엔터식스는 코리아 세일 페스타를 기념하여 의류, 화장품 등 품목 대상 최대 30%까지 할인 판매를 진행하며 또 일부 품목에 대해 10~20% 추가 할인 혜택까지 제공한다. 주말 서프라이즈카드 회원 20/40/60만 원 이상 구매 시 5%상품교환권을 증정하고, 평일 6만 원 이상 구매 고객께는 로띠에 핸드크림을 증정하며 매장에서는 행운잡기 복불복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그리고 롯데카드와 비씨카드로 10만 원 이상 구매 시 5천원 상품교환권을 중복 증정한다. 



엔터식스는 코리아 세일 페스타와 더불어 할로윈 맞이 파티도 동시에 진행한다. 우선 금주 목요일부터는 전점 할로윈 파티 마임 공연 이벤트를 진행하고, 주말에는 좀비 퍼레이드를 진행한다. 주말에는 또 매장 방문 고객 대상 할로윈 호박가면 만들기 체험이벤트, 할로윈 페이스페인팅 체험이벤트를 무료로 진행하며 할로윈 분위기를 미리 전달해 드린다. 이 외 엔터식스 전점 매장 내 할로윈 파티 장식 인증샷을 찍어 페이스북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3만원 문화상품권을 증정하는 온라인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될 예정이다.



‘패션쇼핑몰 엔터식스’와 관련하여 자세한 정보는 엔터식스 홈페이지를 방문하여 확인할 수 있다.





http://www.it-b.co.kr/news/articleView.html?idxno=13313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