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ow Enter6/News

엔터식스, 서프라이즈 SALE 및 바캉스 파티 프로모션 진행

2016-07-20 아이티비즈









패션쇼핑몰 엔터식스(대표 김상대)가 1차 바캉스 파티에 이어 다음 달 초까지 계속하여 서프라이즈 SALE 및 바캉스 파티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엔터식스는 바캉스 시즌을 맞이하여 주말 모든 고객 10만 원 이상 구매 시 5% 상품교환권을 증정하고, 롯데카드 10만 원 이상 구매 시 5천원 상품교환권을 중복 증정 한다. 또 평일 서프라이즈카드 회원 6만 원 이상 구매 시 고급 여권지갑을 증정하고, 모든 고객 4만 원 이상 구매 시 젤리 비치백을 증정한다. 그리고 주말 50만 원 이상 구매 시에는 ‘최현우 매직컬: 더셜록’ 관람권 2매를 중복 증정 하고, 평일 서프라이즈카드 회원 20만 원 이상 구매 시 영화 ‘인천상륙작전’ 예매권 2매 등을 증정한다.


이 외 이색적인 주말 게임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 바캉스 캠핑족들을 위해 ‘라면 쌓기 게임’、더위에 지친 고객들을 위해 ‘얼음 빨리 녹이기 게임’, ‘시원한 낚시게임’ 등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고, 온라인에서는 ‘명품 선글라스 증정’, ‘여걸식스 푸드파티’, ‘바캉스 의상 풀세트 증정’ 등 이벤트를 진행하며 풍성한 사은품도 함께 증정한다.


‘패션쇼핑몰 엔터식스’와 관련하여 자세한 정보는 엔터식스 홈페이지를 방문하여 확인할 수 있다.





http://www.it-b.co.kr/news/articleView.html?idxno=12168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