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 Talk

7월 개봉예정 영화 추천!(나우 유 씨 미 2, 부산행, 아이스 에이지:지구 대충돌)

 

 

덥고 습하고 비가 주룩주룩 내리는 요즘, 영화보며 휴일을 보내는건 어떠세요?
7월 개봉 예정 영화들을 추천해 드릴게요. :D

 

 

 

나우 유 씨미 2

 

 

 

 

 

'마술사기단'이 다시 돌아왔다!

3년전 통쾌하고 짜릿한 완전 범죄 매직쇼로 세계를 발칵 뒤집어 놓은 영화가 다시 돌아왔답니다.

벌써 해외에서는 많은 분들이 호평을 한 영화로 국내에는 7월 13일에 개봉예정인 영화입니다.

 

 

 

 

 

전세계 모든컴퓨터를 컨트롤할 카드를 훔쳐야 하는 절체절명의 위기에 빠지게 되면서 전개되는 내용인데요, 이번 [나우 유 씨미 2]에서는 전편에서 만나보지 못했던 새로운 캐릭터가 등장합니다.

 

 

 

 

 

 

인기 영화 시리즈였던 [해리포터] 시리즈의 다니엘 래드클리프, 새롭게 등장하는 홍일점 리지 캐플란, 그리고 대륙의 스타 주걸륜까지!

 

 

 

 

 

전편에 등장했던 배우들과 함께 캐스팅 라인업이 이 영화를 더욱 기대하게 만들지 않나 싶어요+_+

 

 

 

 

 

더욱 커진 스케일과 화려한 마술이 기대됩니다^_^

 

 

 

 

 

부산행

 

 

 

 


칸 영화제에 출품후 극찬을 받은 영화 [부산행]이 7월 20일 개봉을 앞두고 있답니다.

 

정체불명의 바이러스가 전국으로 확산되고 대한민국 긴급재난 경보령이 선포된 가운데, 열차에 몸을 실은 사람들은 단 하나의 안저한 도시 부산까지 살아가기 위한 치열한 사투를 벌이게 됩니다.

 

 

 

 

 

 

 

메인 예고편이 공개되면서 더욱더 기대가되는데요, 여태 볼 수 없었던 좀비 스릴러 영화랍니다.

 

 

 

 

 

 

 

공유, 마동석, 정유미 등 탄탄한 연기력을 가진 배우들이 총 출동하였으니 믿고 볼 영화이지 않을까 싶어요.

개인적으로 굉장히 기대되는 영화랍니다. +_+

 

 

 

 

 

아이스 에이지 : 지구 대충돌

 

 

 


 

2002년 첫 개봉한 이후로 총 28억 달러의 흥행 수익을 올린 인기 애니메이션 시리즈 [아이스 에이지]가 7월 21일 개봉 예정입니다.

 

 

 

 


도토리를 쫓던 스크랫이 이번에는 우주로 날아가 태양계를 위협하는 행성 출돌 사건을 일으키고, 이로 인해 거대 운석이 지구로 향해 떨어지는 사상 초유의 위기가 닥치면서 안전한 곳을 찾아 머나먼 땅으로 떠나야만 하는 내용인데요, 벌써 다섯번째 시리즈라고 합니다.

 

 

 

 


아이들 뿐만 아니라 어른들까지 보기 좋은 스토리와 영상일 것 같아요. 과연 위기속에서 살아남을 수 있을지, 화려한 애니메이션과 함께 더위를 날려보세요!

 

 

 

 

 

 

 

 

728x90